신동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이혼

신동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이혼  

'라디오스타'는 추석특집 '흥! 끌어올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슈퍼주니어 신동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동이 SM 최초로 11집 가수 타이틀을 얻으며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신동은 본명 신동희, 1985년 9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문경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9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덕이초등학교, 일산중학교, 세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 전문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학사, 석사, 인하대학교 문화경영학 박사과정을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안다영이 있다.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하였고 그룹 내 주 담당은 안무, 제대 이후에는 무대 연출까지 맡고 있다. 신동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SM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하던 개그맨으로 출격할 예정이었으나 데뷔하기 전 개그계 쪽 프로듀서가 회사를 떠나고, 이수만의 눈에 띄어 SUPER JUNIOR에 거의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신동 인스타는 earlyboysd이다.

‘라디오스타’ 원년 MC 출신인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은 차진 입담과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신동은 지난 7월 슈퍼주니어 정규 11집 앨범 ‘The Road: Keep on Going’을 발표하면서 SM 최초 11집 가수가 됐다고 근황을 전했다.

 


신동은 “현재 재계약 시즌”이라고 공개한 뒤, 앞으로 목표를 고백했고 이를 듣던 ‘라스’ MC들이 찐 감탄사를 남겼다.

 


이어 신동은 “슈퍼주니어가 개그 욕심이 많다”라고 털어놓으며, 남다른 텐션 때문에 탄생한 팀 게임까지 있다고 설명했다.

 

 


신동은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출연했던 전설의 홈쇼핑 방송을 소환했고 “홈쇼핑계 한 획을 그었던 방송”이라고 덧붙였다.

 


신동은 자신이 선미, 공승연 등을 제치고 SM 오디션 대상을 받았다고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동은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신동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이혼했다는 오해를 유쾌하게 언급했다.

슈퍼주니어 은혁과 신동이 무속인 최원희를 찾아가 점을 봤다.

 


마흔 전에 결혼하고 싶다는 신동에게 무속인 최원희는 “여자가 잘 붙는다. 내년에 결혼 운이 들어오기는 한다”라고 말했다.

 


은혁이 “결혼은 한 번만 하나”라고 묻자, 최원희는 “원래는 두 번 들어와 있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신동은 “그래서 사람들이 다 한 줄 안다”라고 결혼설, 이혼설을 언급했다.

 


최원희가 “그때 결혼했으면 이혼했다”라고 말하자, 신동은 “안 했는데도 한 줄 알고. 이럴 거면 경험이라도 할 걸”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