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윤 나이 근황 중고차 딜러 수입 성형 양악 개가수 고향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자녀

이동윤 나이 근황 중고차 딜러 수입 성형 양악 개가수 고향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자녀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서는 개그맨 이동윤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고차 딜러로 활동중인 개그맨 이동윤이 자신의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동윤은 1979년 3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5kg이고 학교 학력은 한림대학교 수학과 학사이다.

대학교 4학년 때 KBS 방송 아카데미에 등록하고 유민상, 김재욱, 이상호&이상민 형제와 함께 1년 동안 연습실에서 합숙하며 공채 시험을 준비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슬하에 자녀는 1남을 두고 있다. 2013년 미오의 스튜어디스와 결혼했다.

 


2004년 KBS 폭소클럽의 신인 발굴 코너였던 록기 앤 루키에 출연해 얼굴을 비췄고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다.

 

 


노래 실력이 상단한 걸로 유명했는데  개그콘서트 옛 코너인 뮤지컬(2006~2007년)에서는 슬픈 발라드를 매우 잘 소화해내 노래 잘 부느는 개그맨 개가수의 이미지를 얻게 되었다.

 


이동윤은 양악수술을 한 걸로도 유명한데, 수술 전과 수술 후의 차이가 엄청나다.

개콘이 폐지된 후 보이스트롯에 나와서 자동차 딜러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이동윤을 만나다 '개콘' 폐지 후 3년, 중고차 딜러 된 개그맨 근황.. 오토갤러리로 찾아갔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동윤은 "제가 '개그콘서트'에서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렛잇비'라는 코너를 했지 않냐. 그래서 그런지 지금 직장인 생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개그콘서트' 폐지 이후의 이야기에 대해 "가장이지 않냐. 일을 해야 하는데 언제까지 방송만 붙들고 있기에는 쉽지 않더라. 조금 힘들었던 점은 고객들과 미팅을 하러 가면 반반이었다. 저니까 믿고 하겠다는 사람도 있었고 반대로는 연예인이니까 어떻게 하지 못한다는 걸 아시는지 말도 안 되는 케이스들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눈물 날뻔한 적도 있다. '하다가 안되니까 이거 하나 보네요?' 이런 식으로 말하는 사람도 많고 잘못한 게 없는데 컴플레인 걸고 '방송에 나오는 사람이 이렇게 하면 안 돼'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그냥 다른 차가 마음에 들었는데 캔슬할 방법이 없으니 저를 걸고 가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보통 딜러 한 명당 판매 대수라고 하지 않나. 한 달에 3대만 판매해도 잘하는 거다. 근데 저는 10대 이상씩 했다. 3년 동안 200대 이상은 판 거 같다. 평균 4천만 원이라고 하면 100억 정도는 판 것 같다. 굉장히 비싼 차도 있었으니까. 벤츠, BMW, 아우디도 많이 파는데 포르쉐도 많이 판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그맨으로 잘 됐을 때와 현재 일의 영업이 잘 됐을 때 비교하면 지금이 더 많이 버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부정교합이 너무 심해 양악수술을 했던 그는 "수술하고 사경을 헤맸다"고 말했던 것에 대해 "농담으로 말한거다. 근데 아파서 사경을 헤멘것처럼 (기사가) 나왔다. 그런건 아니었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동윤은 "많은 분들이 놀랐나보다. 그정도 아니다. 양악수술 한지가 10년이 넘었는데 아무렇지 않다"며 "(부정교합으로) 아파서 어쩔수 없이 한 케이스인데, 그 당시에도 미용 목적으로 한게 아니냐는 얘기를 너무 많이 들어서 그런지 양악수술에 대해 언급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또한 이동윤은 개그맨으로서 무대가 그립지 않냐는 질문을 받고 "무대가 그립기는 하다. 같이 회의를 하던 것이 기억난다. 언젠가 기회가 있지 않겠나. 기억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