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금수저 쇄골 골절 뇌진탕 사고 드라마 금수저

정채연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금수저 쇄골 골절 뇌진탕 사고 드라마 금수저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드라마 촬영 중 쇄골 골절 부상을 입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채연은 드라마 '금수저' 촬영 중 부상을 입고 응급치료를 받았다.

정채연은 1997년 12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경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평촌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 5기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정시연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6인조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이자 11인조 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이며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활약했으며, 결국에는 최종 11인에 선발되어 I.O.I에 합류하게 되었다.

 

 


프로듀스 101 출전 및 아이오아이 발탁으로 인한 인지도 급부상으로 그 길에서 활동부터 다이아의 센터를 맡게 되었다.

 


정채연이 속한 다이아는 오는 14일 새 싱글 '루팅 포유'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정채연 소속사는 MBK엔터테인먼트이고 정채연 인스타는 j_chaeyeoni이다.

 


정채연은 지난 10일 새벽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 촬영 도중 계단에서 넘어져 서울의 한 병원으로 이송됐다.

 


소속사 측은 "병원으로 옮겨 시티와 엑스레이 촬영을 한 결과, 정채연은 쇄골 골절 진단과 뇌진탕 증세를 보여 응급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정채연은 13일 오후 쇄골 골절 부위에 수술을 진행하며 인대 손상도 확인한다. 인대 손상이 확인되면 봉합 수술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정채연이 출연하는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이야기를 담은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정채연은 드라마 '금수저' 출연헤 대해 “원작인 웹툰 금수저를 재미있게 읽었다”며 “재미있게 읽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를 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라고 작품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정채연은 '금수저' 속 캐릭터에 대해 "정채연이 바로 나주희"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정채연은 ‘나주희’라는 캐릭터와 관련 “‘나주희’라는 인물은 정의감이 넘치며 밝고 씩씩한 인물이다. 유복한 가정에서 사랑받으며 자랐지만 그 안에서 돈에 대한 가치관이 다른 인물들과는 상반된 인물”이라면서 “이 드라마 안에서 ‘나주희’라는 인물이 가장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인물이다. 맑은 눈동자 속에 밝음이 가득 차 있다”고 캐릭터를 분석한 내용을 설명했다.

 


정채연은 재벌가 딸 나주희를 연기하며, 정채연 외에도 육성재 이종원 연우 등이 출연하고 오는 2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