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영 나이 근황 50대 여배우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남편 김학선 직업

김정영 나이 근황 50대 여배우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남편 김학선 직업 

배우 김정영이 50대 여배우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정영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김정영과 관련된 거짓 정보가 유포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김정영은 1972년 7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6cm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학선이고 슬하에 자녀는 공개되지 않았다.

김정영은 극단 한강 단원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다수의 연극무대를 통해 갈고닦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영화 ‘82년생 김지영’, ‘살인자의 기억법’, ‘우아한 거짓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시그널’, ‘동네변호사 조들호’, ‘낭만닥터 김사부’, ‘더 킹 : 영원의 군주’, ‘라켓소년단’, ‘안나’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배우로 알려져있다.

 


김정영 소속사는 에스더블유엠피이다.

남편 김학선은 19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이고 직업은 희곡작가, 연축가, 배우이다.

 


남편 김학선의 소속사는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이다.

지난 9월 15일 한 유튜브 채널은 '[단독] 27년 차 여배우 김정영 불륜&스폰 피소'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최근 혼인빙자·특수협박 혐의로 고소당한 50대 여배우 A씨가 김정영이라고 주장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해당 유튜버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을 '단독'이라는 타이틀을 제목에 사용해 마치 실제 사실인 것처럼 영상을 올려 해당 배우와 가족들을 힘들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루머로 피해자에게는 크나큰 고통을 주는 반면, 해당 유튜버는 이러한 악질적인 영상을 통해 개인 영리를 취하고 있는 비합리적인 사안"이라고 말했다.

 


에스더블유엠피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의 게시물과 댓글 등을 작성했다면, 즉시 삭제하길 권고하는 바이며 향후 처벌에 대한 어떠한 선처도 없으며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앞서 50대 여배우 A씨와 불륜 관계임을 주장한 남성은 A씨를 혼인빙자와 특수협박 혐의로 고소했다고 전했다. 

 


그는 A씨와 함께 쓴 돈이 4억원에 달하지만, 본인이 쓴 돈 1억1160원만 돌려받겠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지난 21일 기자회견을 예고했으나 이를 취소하고 입장을 번복했다. 오모씨는 “엔터테인먼트 사업 욕심으로 인해 A씨의 명예를 실추했다”라며 “어떠한 처벌도 받겠다”고 사과했으나 이 과정에서 온라인상에서는 A씨에 대한 무분별한 추측이 일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