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나이 근황 음주운전 제주살이 집 연세 평수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곽도원 나이 근황 음주운전 제주살이 집 연세 평수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배우 곽도원이 음주운전 협의로 적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곽도원의 음주운전으로 소속소가 공식입장을 내고 사과했다.

곽도원은 본명 곽병규, 1973년 5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이고 학교 학력은 광남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곽도원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에 거주하고 있다.

 


1992년 창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마다엔터테인먼트이다.

 


곽도원은 영화 '국제수사'(2020) '강철비2: 정상회담'(2020) '남산의 부장들'(2020) '아수라'(2016) 등에 출연했다. 특히 '변호인'(2013)으로 천만 영화의 주역이 됐으며 최근에는 ENA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했다. 

 

 


현재 주연을 맡은 영화 '소방관'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내 OTT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빌런즈'를 차기작으로 확정했다.

 


제주에 이주해 살고 있는 그는 지난 2018년 제주도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제주 서부경찰서는 곽도원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곽도원은 9월 25일 오전 5시쯤 술을 마시고 자신의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을 몰고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에서 애월읍으로 향하다 적발됐다.

 


경찰은 주행 중인 차량 운전자가 술을 마신 것 같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도로에서 곽도원을 적발했으며, 당시 곽도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08%)를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곽도원은 경찰 조사에서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에서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까지 차를 운전해 이동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단순 음주운전으로 보고 조만간 그를 불러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곽도원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곽도원 씨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면서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5월 경 곽도원이 제주도 5000평 전원 주택을 두고 서울 5평 오피스텔에서 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곽도원은 최근 드라마 촬영 때문에 제작진이 구해준 서울 오피스텔에서 지내고 있었다.

 


곽도원은 "제주도 1400평 살다가 서울에서 5평 산다. 옆에 마당까지 같이 쓰면 5000평"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비 때문에 2~3일 정도 공백이 생기면 바로 제주도에 다녀온다"며 제주도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