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사칭 계정 피해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결혼

윤시윤 사칭 계정 피해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자친구 결혼

배우 윤시윤 사칭 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윤시윤이 소속사를 통해 무거운 소식을 전했는데 윤시윤을 사칭한 계정으로 인한 피해를 주의하라고 당부했다.

 


윤시윤은 본명 윤동구, 1986년 9월 2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순천남초등학교, 용인문정중학교, 풍덕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모아엔터테인먼트이다.

 

 


윤시윤은 그 동안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이웃집 꽃미남’, ‘마녀보감’, ‘최고의 한방’, ‘친애하는 판사님께’, ‘녹두꽃’,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특히 ‘2022 KBS 연기대상’에서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로 장편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윤시윤 개인 인스타 계정은 없고 모아엔터테인먼트 인스타 계정이 있다.

소속사 모아엔터테인먼트는 인스타그램에 윤시윤 사칭 계정을 캡처해 공개하며 “윤시윤 배우는 개인적인 SNS 계정을 따로 가지고 있지 않다”고 알렸다.

 


이들은 “윤시윤 배우를 사칭하는 계정이 있는 걸로 확인 되오니 팬 여러분들은 속지 말아 달라”면서 “#지금신고하러갑니다 #윤시윤 #윤시윤사칭”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가 밝힌 사칭 계정의 주인은 ‘진정하시길 바란다. 채팅하는 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 거 알지만 진심으로 이 계정은 팬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계정이고 가끔 채팅하는 일이 있어 곧 삭제될 것이다. 나는 자유로운 걸 좋아한다. 저는 윤시윤이다’라는 어색한 문맥의 메시지를 보내며 윤시윤을 사칭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윤시윤의 연애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돌싱포맨'에서 윤시윤은 "여자 친구에게 축구공처럼 차였다"는 폭탄 발언으로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랑에 빠지면 광인이 된다는 윤시윤의 상상초월 연애 스타일에 모두가 놀라기도 했다.

 


과거 윤시윤은 여자친구와 돼지국밥 등의 일화로 유명하기도 한데 한 방송에서 윤시윤은 "과거 여자친구가 부산에 있는 돼지국밥을 좋아한다 그러더라"며 "여자친구가 출근한 사이에 점심때 부산에 국밥을 사러 다녀왔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 "저녁에 퇴근하고 국밥을 '짜잔'하고 보여줬더니 감동하는 얼굴은커녕 저를 되게 무섭고 이상한 눈빛으로 쳐다봤던 훈훈하고 씁쓸한 사연이다"라며 "너무 과했나 보다"고 전했다.

 


윤시윤은 "고민 많다. 점점 혼자가 편해지는 게 고민"이라고 답했다. 이어 "제가 올해 37살인데 시기를 놓치면 마흔 중반까지 더 빨리 시간이 간다고 하더라. 결혼할 시기가 있는데 그 시기를 놓치면 안된다고 들었다. 근데 지금은 결혼할 마음이 없다"라고 밝혔다.

 


특히 윤시윤은 "현재 여자친구 안 만난다. (전 여자친구와) 헤어진지 꽤 오래됐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