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원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아옳이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카레이서 집안 금수저 하트시그널

서주원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아옳이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카레이서 집안 금수저 하트시그널

카레이서 서주원과 유튜버 아옳이가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서주원은 1994년 4월 2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늘푸른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유럽문화학부프랑스어문학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아내 아옳이 김민영과 이혼했다.

 

 


아옳이와 서주원은 지난 2018년 결혼했고 2022년 10월 합의이혼했다. 아옳이는 유튜브채널 '아옳이'와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서주원은 L&K모터스 소속 레이싱 드라이버이다. 서주원은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아옳이는 “제게는 너무 갑작스럽고 준비되지 않은 사고 같은 일이었다. 여러분들께 눈물 흘리는 모습, 분노나 슬픔이 너무 커서 통제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 않았다”고 뒤늦게 이야기를 꺼낸 이유를 전했다.

 


아옳이는 “남편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걸 알게 된 일, 둘이 만나는 걸 끊임없이 지켜봐야 하는 일, 그 둘의 사이를 나 빼고 모두 알고 있었구나 하고 바보가 되는 순간들이 너무 힘들었다”라며 1년 동안 힘들었음을 털어놓았다.

 


이어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면 하루하루 새로운 충격에, 분노에, 슬픔에 정신을 제대로 붙잡고 있기가 힘들 때가 많았다. 너무 힘들었지만 또 무너지고 싶진 않아 최선을 다해 버텼던 것 같다"고 토로했다.

 

 


아옳이는 서주원이 외도를 했음에도 엄청난 금액의 재산분할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돈 앞에서 변해버린 모습이 너무 안타깝고 슬펐다. 너무나도 큰 금액을 요구했기 때문에 재산분할해줄 금액을 낮추는 과정도 시간이 꽤 걸리고 상처가 되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돌싱이 됐다. 상상도 해 본 적 없는데 저를 따라다닐 이혼녀라는 수식어가 인생에 걸림돌이라고 생각해서 두렵기도 하고 용기가 쉽게 나지 않았다. 지난 1년 동안 폭풍 같은 시간을 헤쳐나가 보니 인생의 디딤돌이었던 것 같다. 정성스럽게 제 인생 잘 가꾸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22년 5월 서주원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서 김민영과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해 불화설이 맞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서주원은 당시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 마, 이미 많으니까"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서주원 측은 "서주원과 아옳이 김민영이 작년에 이혼했다. 당시 잘 마무리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