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주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아주대학교 축구부 감독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골때리는그녀들 FC원더우먼

하석주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아주대학교 축구부 감독 결혼 아내 부인 직업 골때리는그녀들 FC원더우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하석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서장훈, 김구라, 김숙 진행으로 스페셜 게스트로 ‘골때리는 그녀들’로 연예대상 신인상을 받은 하석주 감독이 출연하고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이며 16강의 주역 김진수와 6살 연상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하석주는 1967년 2월 2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6세이고 고향은 경상남도 함양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73kg이고 학교 학력은 아주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1990년 프로축구 구단 '부산 대우 로얄즈'에 입단하였고 이후 세레소 오사카, 비셀 고베, 포할 스틸러스에서 선수로 활약했다.

 

 

이후 지도자로서 포항 스틸러스, 경남 FC, 전남 드래곤즈, 아주대학교 전남드래곤즈에서 선수들을 이끌었다.

 


김진수는 자신과 같은 포지션의 대선배인 하석주와의 만남에 반가워하면서 "오늘 처음 뵙는다. 경기 전에 영상을 항상 찾아보곤 했었다"고 말했다.

 


하석주도 김진수를 향해 "부상으로 2번의 월드컵 좌절을 맛보지 않았냐. 그런데 재활을 열심히 해서 이번에 (카타르 월드컵에서) 활약을 하는 것을 보고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진수는 6살 연상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김진수는 "알던 누나였다. 우연히 식당에서 만났는데 너무 예뻐서 연락을 했다. 그리고 1년을 만나도 결혼했다. 결혼할 수밖에 없게 만들었다"면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하석주는 그런 김진수의 모습을 보면서 "아직도 좋으냐"고 물은 뒤 "나는 다시 태어나면 연상과 결혼을 해보고 싶다. 연상이랑 결혼하면 좋은 것 같다"면서 아무도 묻지 않았는데 갑자기 폭탄 발언을 해 놀라게했다.

 

 


또 하석주는 김진수의 복근이 드러난 상의 탈의 모습을 보더니 "제가 선수 생활을 할 때 유일하게 배에 王자가 없던 사람이었다. 그게 창피해서 손톱으로 그리곤 했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하석주는 "저는 열이 많아서 다 벗고 잔다. 속옷도 입지 않고 다 벗고 잔다. 그게 편하고, 건강에도 좋다"면서 TMI를 대방출 했다. 하석주의 말에 김구라는 "감독님의 개인 취향이니까 존중해 드리자"고 받아쳐 웃음을 줬다.

 


한편, 하석주 감독이 '2022 SBS 연예대상' 신인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022 SBS 연예대상에서 '골 때리는 그녀들'의 하석주 감독이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남자 신인상을 받은 하석주 감독은 "굉장히 낯설다"고 쑥스러워했다.

 


이어 "제가 40년간 축구선수 지도자로만 지냈는데, '골때녀'를 해보니 선수들이 안타까울 정도로 열심히 했다"며 "저는 아들만 셋인데 '골때녀'를 하면서 딸 같은 선수들을 만나 제2의 인생을 사는 것 같다. 앞으로도 '골때녀'를 위해 한 몸 바치겠다"고 다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