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나이 본명 소속사 데뷔 사랑의불시착?

송가인 나이 본명 소속사 데뷔 사랑의불시착?

송가인 나이 본명 소속사 등 미스트롯 송가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송가인은 2012년 10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신곡을 내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

송가인의 무명 생활이 상당히 길었는데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초반부터 암도적인 우승후보로 인기를 몰며 화제가 되었다.

 


정통 트로트에 최적화된 보컬로 결국 미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며 미스트롯 진이 되었다.

송가인은 1986년 12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이며,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이다.

그녀는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앵무리에서 출생하여 성장하였고 광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음악극과에 입학하여 졸업하였다.

 


송가인의 소속사는 포켓돌스튜디오로 알려졌다.

송가인 소속사의 소속 연예인으로는 송가인을 포함해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홍자와 비너스 등이 있다.

 

 


송가인은 2019년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3’에서 트로트 가수가 된 계기를 밝힌 바 있다. 

 


당시 송가인은 “‘전국 노래자랑’ 방송이 고향 진도로 온 적이 있었다”며 “거기서 트로트를 불러 1등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곡가 선생님 눈에 띄어서 2년 동안 준비를 하고 트로트 앨범도 냈다”며 “하지만 소속사 없이 생활했다. 오랜 무명시간을 혼자 지냈다”며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아울러 송가인의 스타성을 주목하게 해준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방영 시에도 소속사가 없어 고충을 겪었다고 한다.

 


송가인은 “참가자 중 한두 명 빼고 다 소속사가 있었다”며 “다른 사람들은 전용차 타고 다닐 동안 난 내 돈 쓰며 택시 타고 다녔다. 헤어와 의상도 다 내가 준비했다”고 전했다. 

미스트롯 송가인이 트로트를 넘어 발라드까지 접수하고 있다.

송가인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내 마음의 사진’은 에이프릴 세컨드의 ‘그리움의 언덕’이란 노래의 답가로, 두 곡의 가사 내용을 듣다 보면 묻고 대답하는 형태로 연결되는 곡임을 알 수 있다.

특히 지난 10회 정화수 회상신, 13회 엔딩을 장식하며 중요한 장면 속에서 송가인만의 초반부엔 읊조리듯 담담하게 시작하다가 클라이맥스에서 고음을 폭발하는 애절하고 감동적인 가창력도 느낄 수 있다.

 


앞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트롯만 보여주던 송가인이 새로운 발라드 장르 도전, 대중을 놀라게 하며 반응까지 매우 뜨겁다.

'내 마음의 사진'을 위해 송가인도 드라마 시놉시스를 10번 넘게 보고 사랑과 이별에 대한 아픈 감정을 담으려 노력했다고 하며, 이에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는 명품 OST가 탄생했다.

 


송가인의 화보도 눈길을 끄는데 최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평소 무대위의 모습과는 다른 치명적인 섹시미로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는 더욱 눈길이 간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