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이승기 웨딩 결혼식 하객 비용 혼전임신 집 엄마 견미리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다인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이승기 웨딩 결혼식 하객 비용 혼전임신 집 엄마 견미리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다인과 이승기가 결혼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연기자이자 견미리 딸인 이다인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이다인은 본명 이라윤, 1992년 11월 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숭의초등학교, 신사중학교, 풍문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생부 임영규, 계부 이홍헌, 엄마 견미리, 언니 이유비, 남동생 이기백, 남편 이승기가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이다.

 


이다인 인스타는 xx__dain이다.

이승기 소속사는 공식 SNS에 “4월 7일 이승기 그리고 이다인 배우가 많은 분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라고 알렸다. 이어 “축복해 주신 많은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슈트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승기와 이다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선남선녀답게 훤칠한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강호동, 유재석, 유연석, 이동욱, 한효주, 슈퍼주니어 은혁, 규현, 육성재, 이상윤, 세븐틴 호시, 조슈아, 김남길, 차은우, 이세영, 박재범, 양세형, 이홍기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줬다.

 

 


이들의 결혼식 비용에 관한 대략적인 추산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이들의 결혼식 비용을 대략 추산해보면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 비용을 훌쩍 넘는 수준이다.

 


결혼식 비용은 1억 원은 훌쩍 넘겼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은 특급 호텔이다. 이곳의 웨딩홀 그랜드볼룸은 서울 특급 호텔 중 가장 큰 예식장으로, 최대 940명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호화로운 규모를 자랑한다.

 


KBS2 '연중플러스'에 따르면 재벌 4세도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예식 비용은 추가 옵션에 따라 다양하지만 최소 1억 원부터 많게는 수십억 원까지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곳의 식대는 인당 평균 18만 원, 웨딩홀 꽃장식 비용은 1900만 원~2300만 원으로 알려졌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 700여 명의 식대를 추산하면 최소 1억 3000만 원가량이 든다. 심지어 연출료는 약 440만 원을 호가한다. 여기에 답례품 비용까지 합치면 1억 원 후반대까지 총비용이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다인과 이승기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혼전 임신은 아니라고 전해진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