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김지민 나이 과거 아프리카 bj 키 몸매 노출 수영복 학교 학력 인스타

하트시그널 김지민 나이 과거 아프리카 bj 키 몸매 수영복 노출 학교 학력 인스타 

'하트시그널 시즌4'ㅁ에서는 시그널하우스에 여성 출연자 김지민이 등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시그널하우스에서 처음으로 만난 입주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민은 2000년 생으로 2023년 올해 기준으로 나이가 23세이다.

김지민의 정확한 키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개된 사진을 보면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낸다. 

 


김지민 학교 학력은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생이고, 인스타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과거 아프리카TV bj 출신이라는 내용이 온라인상에 퍼지기도 했다.

 

 


김지민 인스타는 loeweruby이다. 김지민의 인스타도 비공개되거나 계정을 정지한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김지민은 핑크색 재킷을 입고 등장했는데,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여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하트시그널4’는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매력으로 6인 6색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안겼다.

 


첫 번째 입주자 신민규를 지켜보던 이상민은 “강동원 씨를 닮았다. 매력 있다”고 말하며 공식 금사빠 면모를 드러냈고, 뉴 예측단으로 합류한 미미 역시 김지영을 향해 “청춘 드라마에 나올 것 같다”고 감탄했다.

 


모두가 도착한 뒤 이들은 첫인상이 가장 좋았던 사람에게 문자를 보내라는 첫 메시지를 받았다.

 


남성 입주자들은 모두가 문자를 받은 반면, 이주미가 2명, 김지영이 1명에게 문자를 받으면서 김지민은 누구에게도 선택받지 못해 여성 입주자들의 희비가 엇갈렸다. 이에 김지민은 “오케이”라는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던지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첫인상 문자 투표에서 표를 받지 못한 김지민은 가장 먼저 주방으로 향해 저녁 식사 준비에 나섰다.

 

 


웃음기를 지우고 비장한 모습으로 주방에 나타난 김지민은 자연스럽게 남성 입주자들의 관심을 가져오며 흐름을 장악했고, 이를 보던 윤종신은 “모든 ‘하트시그널’의 갈등과 전개는 주방에서 시작된다. 이번엔 여인천하다”라며 과감하고 솔직한 입주자들의 표현 방식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김지민은 자연스럽게 남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데 성공하면서 주방을 자신의 판으로 만들었고, 이에 윤종신은 "나 오케이의 의미를 이제 알겠어"라고 놀라워했다.

하트시그널4가 출발하기 전에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

 


일반인 출연진이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됐고, 하트시그널4 아프리카 BJ에 대한 의혹이 일기도 했다.

 


하트시그널4 한 여성 출연자가 과거 아프리카 BJ로 활동하며 노출 방송을 진행 했다는 폭로 내용이 공개 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 "긴머리 여자분은 미성년자 때부터 아프리카 TV에서 노출방송 하던 분이라는 것에도 몰입도가 떨어진다"라고 폭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다른 여성의 신체를 만지고 신체를 노출한 방송을 진행하였고 그의 인스타그램에도 그의 몸매를 강조한 사진들이 많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