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나이 프로필 근황 전남친 신동엽 대마초 결별 루머 고향 키 몸매 관리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소라 나이 프로필 근황 전남친 신동엽 대마초 결별 루머 고향 키 몸매 관리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에피소드' 1회에서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인데, 신동엽의 전여친 이소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소라 프로필
2. 이소라 신동엽 결별 루머
3. 신동엽 대마초 루머
4. 이소라 몸매 관리

 


1. 이소라 프로필

이소라는 1969년 11월 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4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56kg이고 학교 학력은 인천교육대학교 부속초등학교, 인화여자중학교, 영화여자실업고등학교 중퇴, 검정고시 합격, 상명여자대학교 천안캠퍼스 체육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없다.

 


이소라 인스타는 esora777이다.

 

 


2. 이소라 신동엽 결별 루머

 


신동엽과 이소라는 1997년 교제하다가 2001년 해어졌다. 특히 신동엽은 교제 중이던 1998년 대마초 밀반입 및 흡연 혐의로 구속됐고 2000만원의 벌금형을 확정받았다.

 


이에 대해 신동엽은 “그런 일을 겪었을 때 이소라와 관련된 무슨 일 때문에 억지로 그걸 했다는 말도 안 되는 소리가 있었다”라며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부풀려졌고 나는 할 수 있는 게 없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에 이소라는 “너랑 나랑 만나는 것만큼 진실한 소통이 어디 있겠느냐”라며 “아까부터 너랑 이야기하면서도 네가 여기 있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라며 “정말 그 이야기를 하다니, 고맙다”라고 말했다.

 


신동엽은 “내가 본의 아니게 미안한 게 많다. 실제로도 미안하게 많지만 그런 것 때문에 미안하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이소라는 “선물을 주면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3. 신동엽 대마초 루머

신동엽이 대마초와 관련한 루머를 직접 해명했다.

 

 


온라인 상에서는 신동엽이 이소라를 감싸주기 위해 고의적으로 대마초를 피웠다는 소문이 돌았다.

 


신동엽은 "어디까지 영상에 나갈지 모르겠지만 이 얘기는 꼭 해야겠다"라며 "대마초 사건과 관련해 말도 안 되는 루머가 있었다"라고 했다.

 


실제로 이소라는 당시 MC를 맡고 있던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 차마 신동엽의 구속 소식을 전할 수 없다는 이유로 방송을 펑크 낸 바 있다.

 


이런 마음을 아는 듯 신동엽 역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여자친구 이소라와 나는 아름다운 관계였고 그 분은 멋진 분이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4. 이소라 몸매 관리

 


이소라는 1992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에 성공하였고 톱모델답게 큰 키에 늘씬한 체형을 자랑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소라는 자신의 노하우를 담은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해 큰 성공을 거두기도 했고 현재도 운동은 물론 식습관을 통해 건강과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