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보름별 나이 프로필 근황 본명 남원 미스춘향 고향 키 몸매 작품 드라마 마에스트라 학교 학력 대학내일 소속사 인스타

배우 황보름별 나이 프로필 근황 본명 남원 춘향 고향 키 몸매 작품 드라마 마에스트라 학교 학력 대학내일 소속사 인스타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에 신예 배우 황보름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에스트라로 찾아오는 배우 황보름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황보름별 프로필
2. 황보름별 마에스트라
3. 황보름별 바이올린

4. 황보름별 미스춘향
5. 황보름별 대학내일

 


1. 황보름별 프로필

황보름별은 1999년 12월 2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4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이고 학교 학력은 경산여자고등학교, 영남대학교 국어국문학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고 종교는 알려지지 않았다.

 


2020년 단편영화 '출발, 선'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틱액터스이다.

 


황보름별 인스타는 boreum_byeol이고 팔로워수는 약 19만9천여명이다.

 

 


2. 황보름별 마에스트라

'마에스트라' 황보름별이 천재 바이올리니스트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고백했다.

 


‘마에스트라’는 프랑스 드라마 “필하모니아”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이영애는 미스터리부터 휴먼, 멜로까지 여성 지휘자로서 겪는 고충과 성장을 연기할 예정이다.

 


이영애를 비롯해 이무생, 김영재, 박호산 등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기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제작발표회에서 황보름별은 "바이올린 실력밖에 갖추지 못한 사람"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황보름별은 차세음(이영애 분)이 선택한 최연소 악장 이루나 역을 맡았다.

 


3. 황보름별 바이올린

황보름별은 "바이올린은 이루나의 가장 상징적인 물건인데, 드라마 촬영 전까지는 바이올린을 만져본 적도 없다"라면서 "캐스팅 직후부터 8개월간 배웠다. 생각보다 연주곡이 많아서 놀랐고 당황했다. 합주곡 뿐 아니라 솔로곡도 있어 부담이 컸다"고 했다.

 


황보름별은 "바이올린 연주가 있는 촬영 전날엔 벼락치기로 밤샘 연습을 하기도 했다"며 "마지막 촬영날엔 펑펑 울었다"고 덧붙였다.

 

 


바이올린 연기를 위해 정말 피나는 노력을 한 것으로 보인다.

 


4. 황보름별 남원 춘향 선발대회 진

 


황보름별은 2019년 남원 춘향 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대학에서 국거국문학을 전공하다 휴학하고 서울로 올라왔고 그후 미스틱스토리와 계약을 맺고 배우로 활동 중이다.

 


2020년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1에서 주연 임유나 역으로 출연하였고 2021년 드라마 학교 2021에서 강서영 역으로 출연하였다.

 


5. 황보름별 대학내일

황보름별은 2019년 대학내일 표지모델이었다.

 


황보름별은 대학내일 인터뷰에서 이름에 얽힌 사연에 대해 "아버지께서 책을 열심히 찾아보시고 ‘보름별’이라는 이름을 지어 오셨는데, 마침 그날 어머니도 밤하늘에 엄청 밝은 별 하나가 빛나는 꿈을 꾸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마도 저는 별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될 운명이었나 봐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름이 조금 길다 보니 친구들이 부르고 싶은 대로 줄여서 부를 때가 많아요. 름별이, 보름이, 황별처럼요. 거의 ‘별이’라고 불리는 편이에요."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