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예서 나이 프로필 근황 미스트롯3 우승 후보 온라인 투표 순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빈예서 나이 프로필 근황 미스트롯3 우승 후보 온라인 투표 순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 top10 결정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미스트롯3 6주차 온라인 투표 4위를 차지한 빈예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빈예서 프로필
2. 빈예서 미스트롯3 우승 후보
3. 빈예서 온라인투표
4. 빈예서 근황

 


1. 빈예서 프로필

빈예서는 2012년 11월 1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12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진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정확한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가람초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친할아버지, 친할머니, 아버지가 있다.

 


빈예서는 미스트롯3 참가자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미스트롯3 정동원'이라고 불리고 있다. 빈예서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11살 트로트 천재라고 불리는 빈예서는 '미스트롯3' 첫 등장 때부터 시청자와 심사위원단을 충격에 빠뜨렸다.

 


어린 나이가 부르는 이미자의 정통 트로트 '모정'에 심사위원들은 일제히 경악을 했고 보는 이들은 신동이 나타났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2. 빈예서 미스트롯3 우승 후보

최근 강력한 진 후보로 '빈예서'가 거론되고 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어린 친구가 가질 수 없는 딴딴한 성대와 성량을 갖고 있다", "괴물이고 천재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매회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3. 빈예서 온라인투표

 


앞서 미스트롯3 5주차 투표 순위에서는 1위 빈예서, 2위 배아현, 3위 정서주, 4위 김소연, 5위 오유진, 6위 미스김, 7위 나영 순으로 이름을 올렸다. 

 

 


6주차 온라인 투표 결과에서는 배아현이 빈예서를 제치고 온라인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투료가 시작된 이후 4주 연속으로 1위를 지킨 빈예서는 아쉽게 1위 자리를 내주고 온라인 투표 4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4. 빈예서 근황

‘미스트롯3’에서는 TOP10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5라운드 라이벌 매치가 시작됐는데 빈예서가 박성온과 묘한 기류를 보였다.

 


1차전의 포문을 연 것은 빈예서와 윤서령이었다. 이 팀에는 '미스터트롯 2'의 박성온이 합류해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콘셉트로 등장해 장내를 달구었다.

 


김성주는 "빈예서와 박성온이 곡을 선정할 때부터 부끄러운 기색을 보였다. 얼굴도 제대로 못 쳐다봤다 들었다"라며 묘한 기류를 공개했다.

 


한창 연습을 하던 중 이들을 찾은 박성온에 빈예서는 고장 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빈예서는 ‘오 마이 갓. 눈 마주쳤다’라 말하는 등 남다른 리액션을 보였다.

 


빈예서는 "눈을 딱 0.1초 마주쳤는데 기절할 뻔했다. 너무 설레었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곧이어 X표를 치며 "좋아하는 거 아니다"라며 부정하는 등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