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원 나이 프로필 근황 예명 거절 생로랑 디자이너 팔로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이종원 나이 프로필 근황 예명 거절 생로랑 디자이너 팔로우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채널에 배우 이종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배우 이종원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우 이종원 프로필
2. 배우 이종원 예명 권유 거절
3. 배우 이종원 생로랑 디자이너 팔로우
4. 배우 이종원 근황

 


1. 배우 이종원 프로필

배우 이종원은 1994년 12월 3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4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 2명이 있고 군대는 육군 제30기계화보병사단 병장으로 만기전역했다.

 


2018년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더블랙레이블이다.

배우 이종원 인스타는 wonjong_이다.

 

 


2. 배우 이종원 예명 권유 거절

 


배우 이종원이 자신의 이름에 대해 언급했다.

이종원은 선배 이종원과 이름이 같은 것에 대해 "처음 데뷔할 때부터 이름 바꿀 생각이 있냐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워낙 오래 롱런한 대선배님이라 그렇더라. 나는 오히려 이종원 세계의 판도를 뒤엎어보고 싶었다"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장도연은 “정면 돌파가 굉장한 용기였을 텐데 본인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던 거냐"고 물었고, 이종원은 “그렇다. 올바르고 행복하고 재밌게 살아왔다는 자신감이 있었다. 애초에 긍정적인 편이라 지난날을 후회해본 적이 없다. 좋은 기억만 갖고 살아도 모자라다"고 말했다.

 


3. 배우 이종원 생로랑 디자이너 팔로우

 


장도연이 "생로랑 수석 디자이너(안토니 바카렐로) 그분이 유일하게 팔로우한 남자 연예인이라던데"라고 묻자, 이종원은 "사실 로제 씨가 먼저 팔로우 되어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종원은 이어 "너무 황홀하더라. 차 안에서 소리 지르고 집에서 소리 지르고 친구들 만나서 소리 지르고 그랬다"라며 행복감을 드러냈고, 이에 장도연은 "너무 민폐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종원은 안토니 바카렐로와의 첫 만남을 전하기도 했다.

 


이종원은 "작년에 (생로랑) 베를린 쇼에 초대받아서 6월에 그 쇼에 가게 됐었다. 앰버서더가 되더라도 디자이너랑 이렇게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가 사실 많이 없다"라며, "그래서 혹시나 만나게 될 수도 있으니까 하고 싶은 말을 준비해 갔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4. 배우 이종원 근황

이종원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MBC '밤에 피는 꽃' 출연 이후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이종원은 "이번에 새로운 팬층이 생겼다. 어머니 아버지 세대의 팬층이다. 드라마 종영 후 가족들과 식사를 하러 갔는데 중년 팬분들이 많이 알아봐주시더라. 이런 건 처음이었다. 새로운 세상이구나 싶었다"며 "부모님 입이 귀에 걸려서 내려오지 않더라. 이런 것도 효도구나 싶더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