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 나이 프로필 근황 라디오스타 헤어숍 디자이너 매출 고객 김구라 미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차홍 나이 프로필 근황 라디오스타 헤어숍 디자이너 매출 고객 김구라 미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히어로 난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성공 스토리를 전한 헤어디자이너 차홍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차홍 프로필
2. 차홍 헤어숍 디자이너
3. 차홍 김구라 미담
4. 차홍 미용실 매출

 


1. 차홍 프로필

차홍은 본명 김효숙, 1981년 12월 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3세로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슬림한 몸매를 가지고 있고 학교 학력은 문산수억고등학교, 서경대학교 피부미용학과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디자인매니지먼트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한필수, 딸이 있고 종교는 알려지지 않았다.

차홍은 차홍 아르더 대표이고 인스타는 cha__hong__이다.

 


2. 차홍 헤어숍 디자이너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성공 스토리를 전했다.

 

 


차홍은 '디자이너 데뷔하자마자 청담동 매출 퀸으로 이름을 날렸다고'라는 질문에 "SNS가 없던 시기다. 디자이너로 자리 잡기가 힘든 시기였다. 주니어 시절 고객분들에게 도와달라고 얘기를 많이 했다"고 밝혔다.

 


독립하기 전엔 어디서 일했는지 묻자 "대기업 사모님들이 많이 다니는 시크릿한데 아는 사람은 아는 곳이었다. 되게 적극적으로 주변 친구, 지인들에게 소개를 부탁해서 독립하자마자 매출이 굉장히 높았다"고 답했다.

 


차홍은 "하루에 60명 정도 예약이 있었다. 저랑 같이 일하는 스태프가 11명이었다. 제가 커트만 하고 나머지는 친구들이 팀을 이뤄서 했다"고 전했다.

 


차홍은 고객 관리비법에 대해 "늘 집에서 등불을 켜놓고 손 편지를 썼다. 기숙사, 고시원에 주로 살았는데 그 전등이 저한텐 등불 같았다. 편지도 쓰고 그림도 그렸다. 머리 손질 방법을 일일이 그림으로 그려서 드렸다"고 말했다.

 

 

이어서 "고객이 회사에 걸어놓고 지인한테 자랑하고 해서 너무 감사하고 고마웠다. 그때 고객분들은 지금도 해드린다. 정말 폭발적으로 고객이 많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3. 차홍 김구라 미담

차홍이 김구라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차홍은 "오늘 이 자리에 있는 한 분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던데?"라는 질문을 받자마자 김구라를 지목했다. 특히 김구라에 관해 "우리 미용실 VIP"라면서 "의리가 있어서 오랜 시간 와 주셨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특히 차홍은 김구라에 대한 폭풍 칭찬을 이어갔는데 "미용식 식구들이 다 좋아한다. 젠틀하시고 따뜻하시다. 정말 훈훈하고 좋아해서 '언제 또 오실까' 다들 예약을 기다린다"라며 미담을 전했다.

 


이어 "김구라 씨가 오는 게 너무 좋고, 오면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는다. 미용실 왔을 때 태양이 뜬 것 같다"라고 하자, 칭찬 감옥에 갇힌 김구라가 민망해했고 "나 맞아?"라면서 어쩔 줄 몰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가 차홍이 운영하는 미용실에 가는 이유를 솔직히 털어놨는데 "내가 가는 이유가 있다"라며 "원래 본점 부원장이 있었는데, 분점을 내서 갔다. 그 자금을 (차홍이) 지원해 주더라. 좋은 사장님이야. 그래서 내가 가는 것"이라고 고백했다.

 


4. 차홍 미용실 매출

 


차홍의 차홍아르더는 2013년 11월 론칭 초기 약 10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이 2018년에는 1300억원을 기록했고 차홍브랜드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