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은 프로필 나이 김재중 키스신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다리미패밀리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김혜은 프로필 나이 김재중 키스신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다리미패밀리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주말만 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혜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재중과의 파격 키스 장면의 비하인드를 공개한 배우 김혜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혜은 프로필
2. 김혜은 김재중 키스신
3. 김혜은 기상캐스터
4. 김혜은 다리미패밀리
5 김혜은 근황

 


1. 김혜은 프로필

김혜은은 1973년 3월 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1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김혜은 키는 165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현초등학교, 부곡여자중학교, 금정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딸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1997년 청주 mbc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블리츠웨이스튜디오이다.

 


김혜은 인스타는 kimhyeeun11이다.

 

 


2. 김혜은 김재중 키스신

김혜은은 특별출연한 드라마에서 시청률 톱을 찍은 김재중과의 파격 키스 신의 비하인드도 공개했는데 “전날부터 잠을 못 잤다”라며 당시 심경을 솔직하게 밝혔다.

 


3. 김혜은 기상캐스터

김혜은은 기상캐스터로 활약하다 2004년 기상캐스트 생활을 정리하고 퇴사해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혜은은 외환위기로 성악 전공을 계속하는 것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고 mbc 아나운서 시험에 지원해 합격하였고 청주mbc에서 아나운서로 근무하게 되었다.

 


서울로 올라와 뉴스데스크 메인 기상 캐스터로 활약했으며, 2004년 기상캐스터 생활을 정리하고 퇴사했다.

 


4. 김혜은 다리미패밀리

 


김혜은은 새 주말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서 천상 사모님인 ‘백지연 역’을 맡았는데, “이제까지 안 해본 캐릭터여서 만족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전 캐릭터들이 남자 없이 잘 사는, 센 역할이었다면, 백지연은 남편을 사랑하고, 지고지순한 캐릭터로 다르다”라고 말했다. 극 중 남편으로 호흡하는 신현준도 “애교 연기를 너무 귀엽게 잘 한다”며 캐릭터와 김혜은의 싱크로율을 인정했다.

 


5 김혜은 근황

김혜은은 “이탈리아 소렌토 축제에 다녀왔다”며 최근 해외에서 K배우로 위상을 떨친 근황을 공개했다.

 


출연작인 ‘이태원 클라쓰’와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해외에서 방영돼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축제에 초청된 것이다.

 


김혜은은 “(축제에) 가기 전엔 극장이 비어서 아무도 나한테 질문을 안 하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꽉 차서 놀랐고, 팬이 아니면 못 하는 질문을 받아서 많이 놀랐다”며 당시 기분을 회상했다.

김혜은은 앞서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부 코치 ‘양찬미 역’을 맡아 국민 인생 사부로 등극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캐스팅된 지 한 달 만에 촬영을 시작하게 된 김혜은은 펜싱부 코치 역할을 위해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을 만나 인터뷰를 하고, 경상도 사투리 설정까지 직접 제안하는 등 열정을 쏟았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