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코 성형전 사진 나이 고향 몸매 학력 아역배우 인스타 쇼핑몰

에이핑크 김남주 코 성형전 사진 나이 고향 몸매 학력 아역배우 인스타 쇼핑몰

최근 에이핑크 김남주가 셀피를 올린 가운데 김남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남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가조아"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남주는 금발의 헤어스타일을 뽐내며 기내에서 귀여움을 과시하고 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자 팀에서 두번째로 어린 김남주는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한다.

김남주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7세 때부터 어머니가 댄스 학원에 보낸다고 하는데 에이핑크 멤버들 중에서 연예계 생활을 가장 먼저 시작했다고 할 수 있고 2001년 7세 어린 나이로 LG전자 CF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2007년 김남주는 박지빈과 함께 어린이용 영양제 CF에도 출연했으며, 2009년에는 빼빼로 CF에도 출연한 바 있다.

김남주는 데뷔 전 운영한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카페 공치과에 보면 과거 의사와 함께 찍은 사진이 있는데 교정치료 목적으로 보인다.

 

 


에이핑크 김남주의 외모도 화제인데 김남주는 스타킹에서 빨대 100개를 입에 넣었고 해피투게더에서 입 크기가 80mm라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다.

 


김남주는 원래 콧대가 높은 편이긴 한데 코 성현에 대한 의혹이 많이 제기되었다.

 


일각에서는 김남주의 코 모양이 달라졌다고 지적을 하는데 한편에서는 조명이나 화장, 각도 등으로 인해 외모가 다르게 보일 수 있다며 조심스런 의견을 전하고 있다.

 


김남주 성형설에 대해 소속사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김남주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예쁜외모로 자연미인으로 볼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3집 컴백 때의 외모 포텐 이후 5집에서도 부쩍 예뻐진 외모가 다시 한번 주목받아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 멤버이기도 하다.

다양한 예능에서 김남주는 매우 쾌활하며 소녀시대의 써니와 비슷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고 예능감이 굉장히 뛰어난 멤버로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실제 과거 '해피투게더3'에 청순하고 러블리한 걸그룹 열풍의 시초로 불리는 에이핑크의 정은지와 김남주가 출연해 서로 폭로전을 펼치며 굴욕을 선사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주는 정은지에 대해 "에이핑크 멤버 중 정은지가 가장 용 됐다"며 "정은지는 데뷔 전에 멤버 중 가장 순박했고, 만개한 잇몸 미소에 철 지난 돌청 패션을 하고 다녔다"며 촌스러웠던 정은지의 과거 패션과 스타일을 폭로했다.

이에 정은지도 뒤지지 않고 "김남주는 평소 코를 자주 후빈다"며 걸그룹에게는 있을 수 없는 핵폭탄급 폭로를 터트렸다.

 


정은지는 "김남주가 자기도 모르게 코를 파다가 놀라서 손을 숨기곤 한다"며 김남주의 부끄러운 사생활을 공개했다.

한편 에이핑크 김남주는 1995년 4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으로 알려졌다.

 


김남주의 키는 165cm, 몸무게 46kg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다.

 


에이핑크 김남주의 학력사항으로는 서울월명초등학교, 서울서일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로 알려졌다.

 


현재 소속사는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 리드보컬과 리드댄서 포지션을 맡고 있다.

2020년 2월 경 한 커뮤니티에서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를 모델로 한 쇼핑몰이 화제가 됐다.

 


위키트리는 이 쇼핑몰에 대해 "김남주 씨가 아티스트 지인 4명과 직접 만든 쇼핑몰이다"고 보도했다.

이어 "김남주 씨는 비주얼 디렉터 직책으로 참여하고 일부 의상은 사입도 하지만 자체 제작품은 디자인과 네이밍 등 세부적인 부분도 직접 챙긴다"고 전했다.

 


쇼핑몰이 화제가 된 이유는 코트나 드레스를 입은 사진들의 포즈들이 바닥에 눕거나 엎드린 포즈만 취한 사진이라서 전체 착샷을 볼 수 없다보니 신개념 쇼핑몰이라며 화제가 된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