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유라인 복명가왕 견자단 외제차 화이

남창희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유라인 복명가왕 견자단 외제차 화이

‘해피투게더4’에서 유재석의 애착인형으로 알려진 남창희, 허경환이 유라인에 대한 거침없는 내부 폭로로 이목을 끌고 있다.

남창희는 유라인 내부에도 순위가 있다고 폭로하며, 자신이 생각하는 유재석의 애착인형들의 서열을 순서대로 나열했다.

 


1위로 예측된 조세호는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인 반면 꼴등으로 예측된 허경환은 원래는 자신이 더 높은 순위였다며 “유재석에게 조세호가 강아지라면 난 고양이다. 그러나 잘 되려면 조세호처럼 해야 된다”라고 말해 스튜디오에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유재석은 “나는 내 입으로 유라인을 말한 적 없다. 본인들끼리 이러는 거다”며 재치있게 상황을 정리했다.

 


오늘은 유재석의 애착인형 중 남창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남창희는 1982년 7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로 알려졌다.

남창희 키는 168cm, 몸무게는 55kg으로 체격이 그리 큰 편은 아니다.

 


남창희의 학력사항으로 인천동산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에 소속되어 있다.

남창희는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상태이다.

 


남창희는 비공채 출신 개그맨으로 2000년 인천 동산고 3학년 재학 당시 기쁜 우리 토요일의 학생이 선생님이 되고 스타들이 학생이 되어 수업을 받는 코너 '스타스쿨'에 출연하면서 데뷔를 하였다.

'스타스쿨' 출연 당시 학생답지 않은 노련한 화술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재출연 요청까지 빗발쳐서 한번 더 출연했을 정도였다고 한다.

 


남창희는 2000년 데뷔 당시 큰 인기를 끌면서 광고에도 출연했었는데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온 핫브레이크, 2001년 롯데칠성 모메존 광고에 출연했다.

남창희는 주로 예능에서 게스트나 패널로 출연하는 경우가 많은데 과거 영화나 드라마에서 조연이나 단역 위주로 출연했다.

 


남창희는 21년째 '라이징스타'로 2017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 자신의 외모 언급에 남창희는 "없었던 쌍커플이 생겼다. 나이가 들어서 그렀다"고 설명했다.

 


함께 출연한 지상렬이 "쌍커플이 생기니깐 견자단을 닮지 않았냐"고 물어 즉석에서 남창희는 배우 견자단을 흉내 내며 웃음을 안겼다.

 


남창희는 '외제차를 사라'고 권한 남희석에 대해 폭로하면서 할부금에 허리가 휠 지경이라고 밝혔다.

남창희는 "남희석이 기분 전환을 하라고 해서 산 자동차다. 구매 후 하고 있던 프로그램마저 잘린 상황이었다. 덕분에 안 좋은 쪽으로 기분전환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라인에 대해 남창희는 유재석, 김구라, 남희석, 홍진경, 박명수 등의 라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남창희는 "영화 화이를 본 적 있냐? 내가 연예계 화이다. 부모가 다섯이다"고 털어놨다.

남창희는 ' 복명가왕'에 출연할 것을 예상해 보컬 수업을 1년 간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 실제 2018년 MBC 복면가왕에서 마법소년으로 출연했다.

 


복면가왕 섭외에 대비해 보컬 트레이닝을 받은 덕인지 노래하는 목소리가 듣기 좋은 개그맨으로 꼽히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