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나이 본명 학력 결혼 부인 이세미 아들 이든이 소속사 인스타

민우혁 나이 본명 학력 결혼 부인 이세미 아들 이든이 소속사 인스타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가족으로 등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민우혁과 부인, 아들 이든이부터 부모님, 할머니까지 4대가 함께하는 복작복작한 일상이 공개되었다.

 


민우혁 가족은 쉽게 볼 수 없는 4대의 일상이 공개되었는데 아들 이든이는 증조할머니부터 친할머니, 친할아버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그리고 엄마, 아빠까지 집안 어른들 모두에게 아침 인사를 건네는 예의 바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빠를 뽀뽀로 깨우는 애교를 보여주기까지 했다.

 


얼굴부터 붕어빵인 민우혁-이든 부자는 운동 신경도 비슷했다고 하는데 야구선수 출신답게 이든이와 함께하는 캐치볼로 아침을 열었다.

하키, 수영까지 섭렵한 스포츠 어린이라고 알려져 있는 이든이는 아빠의 조언을 듣고 강속구를 날려 민우혁을 흐뭇하게 했다.

 

 


오늘은 슈돌에 출연하는 민우혁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민우혁의 본명은 박성혁이며, 1983년 9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다.

 


민우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로 알려져 있으며, 민우혁 키는 187cm로 알려졌다.

학력은 군산상업고등학교 졸업, 탐라대(현 제주국제대) 중퇴하였고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이세미, 아들 박이든, 딸 박사랑이 있다.

 


민우혁 부인은 걸그룹 LPG의 멤버였던 이세미로, 현재 그녀는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며, 이세미는 1984년생으로 민우혁보다 한 살 연하다.

 


민우혁은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민우혁 소속사는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에 소속되어 있다.

 


민우혁은 야구선수 출신으로 고교시절 야구부로 활동했다. 야구 명문으로 유명한 군산상업고등학교(군산상고) 출신으로 탐라대로 입학했으나 1년 만에 중퇴한 뒤 LG트윈스 신고선수로 입단하였고 입단 6개월 만에 부상으로 은퇴했다.

 


민우혁은 어릴 적 가정형편이 좋지 앟아 마음 고생이 심했다고 하며, LG트윈스에 입단했으나 부상으로 은퇴한 이후로 연예활동을 시작한 뒤에도 안좋은 일들이 많았다고 한다.

 


그러던 중 민우혁은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아내를 만나 결혼하게 되었고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던 중 아내가 "배우 하려던 것이 아니었냐, 뮤지컬 배우를 해봐라"라는 말을 하여 그 뒤로 민우혁은 알바를 접고 오디션을 보기 시작해 뮤지컬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한다.

 


아내 덕분에 민우혁은 2013년 '젊음의 행진'으로 데뷔한 후 뮤지컬 배우로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민우혁은 데뷔 3년도 되지 않아 레 미제라블, 위키드, 아이다 등 대형 뮤지컬의 굵직한 역할을 차지하고 있으며, 벤허, 프랑켄슈타인 등 대형 창작 뮤지컬에도 오르고 있다.

 


그는 야구선수 출신답게 187cm의 큰 키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압도적인 피지컬, 미남형의 외모로 관객의 시선을 잡아끄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