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 결혼 나이 학력 몸매 신혼집 집안 인스타

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 결혼 나이 학력 몸매 신혼집 집안 인스타

배우 소지섭과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소지섭의 평생 동반자가 된 조은정을 향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소지섭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지섭, 조은정 커플이 이날 혼인신고를 함으로써 법적인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소속사 51k(피프티원케이)는 이날 공식입장을 내고 “지난해 열애를 인정했던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소지섭은 지난 2018년 2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인터뷰를 통해 조은정 아나운서와 인연을 맺었다.

 


당시 목격자에 따르면 소지섭은 조은정 아나운서를 대신해 슬레이트 박수를 치거나, 즉석으로 명대사 연기를 선보였다. 또 소지섭은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이후 지인과의 모임 자리에서 친분을 나누다가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고 2019년 5월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오늘은 소지섭과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소지섭은 1977년 11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이며, 고향은 서울로 알려졌다.

 

 

소지섭은 키 182cm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데 1995년 'STORM' 1기 전속 모델로 데뷔했다.

소지섭 학력은 신광초등학교, 광성중학교, 광성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한국체육대학교 경기지도학 학사 중퇴, 청운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 중퇴한 것으로 전해진다.

소지섭 소속사는 51k(피프티원케이)로 알려졌다.

 


소지섭과 결혼하는 조은정은 1994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로 알려졌다.

조은정은 키 165cm, 몸무게 46kg으로 여성스러운 몸매를 자랑한다.

 


조은정 학력은 예원학교 무용부 한국무용과 졸업,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과 학사 졸업하였고 2015년 OGN 나는캐리다로 데뷔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국내 여자 무용가의 최고 엘리트 코스라고 할 수 있는 예원학교, 서울예술고,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과 출신으로 옛날부터 아나운서를 꼭 하고 싶었다는 꿈을 가졌다고 한다.

 


소지섭과 조은정의 신혼집은 서울 용산구 '한남더힐'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 소지섭이 매입했다고 알려진 서울 용산구의 고급빌라 `한남더힐`은 국내에서 가장 비싼 빌라 중 하나로 알려졌다.

 


소지섭은 한남더힐 내에서도 대형평수로 매입해 가격이 만만치 않았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소지섭은 61억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에 집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지섭은 중도금과 잔금을 모두 현금으로 처리했다고 한다.

 


조은정 아나운서의 집안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예원학교, 서울예고, 이대 무용과는 무용 엘리트코스로 다이아수저라는 평이 있다.

 


과거 2015년 LOL 월드 챔피언십 진행을 맡았을 때 조은정 아나운서의 몸매가 화제다.

 


조은정 아나운서가 당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셀카를 올렸는데 공개된 사진 속 조은정 아나운서는 핑크색 민소매 상의를 입고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