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차준환 나이 키 혼혈 학교 대학 소속사 모태솔로

비디오스타 차준환 나이 키 혼혈 학교 대학 소속사 모태솔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대국민 치얼 업 특집! 쾌지나 천칭 나네~'로 꾸며지며, 피겨 선수 차준환이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 남자 피겨의 간판 차준환이 마치 아이돌과 같은 꽃미모를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만화 속 테리우스같이 장발의 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하고 아이돌을 연상케하는 너무나 잘생긴 외모 덕에 웃지 못할 해프닝도 발생했다.

오늘은 남자피켜 간판 차준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차준환은 2001년 10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0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차준환은 키 178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휘문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국제스포츠학부에 재학 중이다.

 


차준환 소속사는 브라보앤뉴이며, 수상 경력은 2019년 제73회 전국 남녀 피겨 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1위, 2018년 KB금융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회장배 랭킹대회 남자 싱글 1그룹 1위를 차지했다.

 


피겨 프린스 차준환이 ‘비디오스타’에서 연애사를 최초 고백한다.

​차준환은 초코파이 광고와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던 아역배우 출신이다.

 


당시 차준환은 똘망똘망하고 귀여운 얼굴로 큰 주목을 받으며 ‘삼성생명’, ‘초코파이’, ‘데톨’ 등의 CF에 잇달아 출연했다.

 


그렇게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듯했던 차준환은 초등학교 2학년 때 피겨선수의 길을 택했다. 

 


차준환은 피겨를 시작한 계기가 “배우 활동을 잘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는데 연기에 도움이 될까 해서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 발레, 피아노, 바이올린 등을 배워왔다고 한다.

 


​차준환은 “언젠가 스케이트 타는 역할을 하게 될 수도 있어서” 피겨를 시작했는데 지금의 대한민국 남자 피겨 간판에 이르게 됐다.

 


이어 차준환의 풋풋했던 아역 시절 영상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저 작품 알아”, “저 꼬마가 준환이었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올해 성인이 된 차준환은 “20년 차 모태솔로”라고 최초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준환은 “남중, 남고 출신”이라며 항변했지만 의심 많은 MC들의 유도심문이 이어졌다.

 


​차준환은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서 혼혈이 아니냐는 오해를 많이 사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국적으로 생긴 외모와 달리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라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