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프로 비키니 인스타 몸매 노출 나이 키 고향 학력

유현주 프로 비키니 인스타 몸매 노출 나이 키 고향 학력

유현주 골프 프로가 관심 인물로 오르내리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경기도 양주에서 열린 KLPGA 투어 KLPGA 챔피언십에 출전하여 대회 3라운드에서 공동 30위를 기록했다.

 


유현주는 출전과 동시에 뛰어난 외모와 육감적인 몸매를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골프 유현주 프로는 3년 만에 정규 투어에 복귀하였는데 유현주의 활약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은 골프 유현주 프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유현주 골프선수는 1994년 02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고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로 알려져 있다.

유현주 키는 172cm,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고 유현주 학력은 명지대학교 출신이다.

 


유현주는 2011년 'KLPGA' 입회하여 데뷔하였고 골든블루와 리한스포츠에 소속되어 있다.

유현주는 필드 위에서 시원하게 뻗은 팔다리와 균형 잡힌 근육을 뽐내는 선수로 유명하다.

 


유현주는 바디라인의 비결로 코어 운동법을 꼽은 바 있다.

 


골프 선수는 몸에 코어 근육이 제대로 자리가 잡히면 부상을 방지, 골프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현주는 평소 훈련을 통해 코어 근육 강화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현주는 개인 운동 영상을 공개하여 놀라운 균형 감각을 뽐내기도 했다.

 


유현주는 모델 뺨치는 볼륨몸매로 유명한데 모델 못지 않은 몸매와 각선미를 갖추고 있어 골프장에서 모든 이의 시선을 끈다.

유현주는 화보를 종종 찍고 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기도 한다.

 


유현주는 모델에 버금가는 몸매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한다.

 

 


유현주의 코에 선명한 점이 보는 이등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렇게 유현주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는 오똑 솟은 콧날에 선명하게 찍혀있는 점이라고 할 수 있다.

흔히 미인들 사이에서 미인점으로 알려진 점으로 유현주의 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고 있다.

 


유현주의 인스타에는 팔로우 숫자가 약 20만명을 넘고 있어 한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선수 중 한명이다.

여자골프에서 성적에 비해 주목도가 컸던 유현주가 이제 성적과 실력까지 갖추게 된 것으로 보인다.

 


한국 여자골프 올스타전과 다름없는 대회에서 둘째날까지 탑10에 드는 쾌거를 이뤄냈기에 더욱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3라운드에선 4언더파 212타를 기록하며 순위를 끌어 올리지 못했다.

유현주는 인스타에 일상 사진을 많이 올리고 있어 항상 이목을 끈다.

 


유현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딜가든 골프백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현주 프로가 운동복이 아닌 사복을 입은 채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