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 결혼 집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살림남 일산 집

김일우 결혼 집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살림남 일산 집

새로운 살림남으로 배우 김일우가 합류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지인들조차 초대하지 않았던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한 김일우는 깔끔한 일상을 공개했다.

 


한 톨의 먼지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듯 유별나다고 느낄 만큼 쓸고 닦는 것은 물론 요리와 세탁에 침대 정리정돈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 첫 등장부터 ‘각일우’라는 별명을 얻었을 정도였다.

 


오늘은 김일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김일우는 대한민국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63년 06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5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김일우 키181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아현초, 환일중학교, 한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여화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언론학 석사과정을 거쳤다.

김일우는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1984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85년 KBS 한국방송공사 공채 11기 탤런트로 데뷔하였는데 가수 이규석과 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져 있다.

김일우는 집 침대 정리로 하루를 시작했고 새벽에 배달된 식재료를 소분해 냉장고에 보관하고, 청소와 빨래를 하며 오전 내내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어 외출 준비를 시작한 그는 샤워 후 샤워부스의 물기를 제거하는 등 뒷정리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탄성을 불러왔다.

방송에서는 김일우의 집이 공개 했는데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김일우의 집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본 일산 맘카페 회원들은 "일산 주민이라 더 반갑다", "드레스룸 보니 50평대인 것 같다", "뷰도 너무 멋지고 모던한 인테리어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살림하는 남자들2'에는 '싱글남' 김일우가 등장해 상상이상의 살림솜씨를 보여줬다.

 


수건만 따로 빨래하고 용도별로 수건을 정리하고, 요리 준비를 하면서도 재료를 1인분씩 소분해 별도로 보관하는 식이었다.

깔끔한 커트러리는 물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식재료를 익숙하게 주문하는 등 완벽한 '혼족'이었다.

 


특히 김일우는 청소를 하며 인공지능 스피커와 대화를 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김일우가 "노래 한 곡만 틀어줘"라고 요청하자 스피커는 묵묵부답이었고, 김일우가 다시 다시 "진이야, 가는 귀 먹었니?"라고 묻자 스피커가 "아니오. 안 먹었습니다. 죄송해요. 저랑 대화하는 것 답답하시죠"라고 대꾸해 웃음을 안겼다. 

 


김일우가 거듭 '노동요'를 요청했지만 스피커는 발라드와 찬송가를 선곡해 김일우를 허탈하게 만들었다.

김일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진이 험담을 하고 싶진 않은데 절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다"고 토로해 재미를 더했다.

 


김일우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다.

 


아직 혼자인 이유와 관련해 김일우는 "혼자가 좋아 혼자있는 건 아니다. 상황이 그래서 혼자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남들은 혼자 사는 걸 제일 부러워하더라. 그런데 저는 부러워할 일은 아닌 것 같다"며 "오히려 내 주위에 결혼해서 아이 낳고, 그 과정 속에서 아픔과 상처도 있을 수 있지만 그 모습이 나는 굉장히 부럽고 그들이 많은 걸 가졌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런 의미에서는 삶이, 풍부하지 못한 사람 같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