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나이 키 고향 학력 복근 닭가슴살 허닭 김가영 여자친구 결혼 사업

허경환 나이 키 고향 학력 복근 닭가슴살 허닭 김가영 여자친구 결혼 사업

개그맨 허경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깜짝 결혼 선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는 현영, 조영구, 허경환, 여현수를 게스트 불러 '돈의 맛' 특집으로 꾸며졌다.

연 매출 180억원을 자랑하는 '닭가슴살의 아이콘' 허경환이 대기업과 경쟁에서 살아남은 비법을 공개했다.

 


오늘은 개그맨 허경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허경환은 코미디언, 가수로 1981년 0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고 고향은 경상남도 통영 출신이다.

 

 

 


허경환은 출생 당시 이름은 허동원이었으나 중학교 재학 중 허경환으로 개명했다.

허경환 키는 167cm, 혈액형 O형이다.

허경환 학력은 통영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마산대학교를 중퇴했다. 이후 부산예술대학교 이벤트연출과를 졸업했다.

 


허경환은 마산대학교 1년 수료 후 군에 입대하였는데 제대 후, 경상남도에서 이벤트 MC로 활동하였다.

허경환은 2006년 M.net '신동엽의 톡킹18금'으로 데뷔하였고 2007년 한국방송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하여 2011년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했다.

허경환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다.

 


허경환은 현재 닭가슴살 전문 판매 업체인 허닭(법인명: 주식회사 얼떨결)을 만들었다.

허경환은 "빠른 81년생"이라며 "7살에 일찍 초등학교를 입학했는데 1학년 때 자퇴했다"고 말했다.

 


그는 "학교에 대한 개념이 없었다. 학교에 대한 개념이 없어 수업 시간에도 집에 갔다. 선생님이 '왜 나가냐'고 물어보면 '집에 갈 거다'고 했다. 그래서 학교에서 '내년에 다시 오라'고 해서 다음 해에 다시 입학했다"고 전했다.

이어 "엄마 말로는 내가 너무 작아서 책가방이 지나다녔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허경환은 북한 때문에 폭포수 눈물 흘린 이야기를 공개했다.

허경환이 북한만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고 말문을 열었는데 한창 남북관계가 개선되며 역사적인 만남이 이뤄지던 시기, 허경환은 "이때다! 이건 통일 각이다!"라며 "있는 돈 없는 돈 쫙쫙 모아서 (대북 관련 주식에) 넣었다"고 털어놨다. 

 


심지어 북미정상회담 소식까지 들려오며 허경환은 주식 상승의 꿈에 부풀었으나 트럼프가 갑자기 미국으로 돌아가며 회담이 결렬되었다는 소식을 들은 허경환은 "심장이 툭 떨어졌다. 손을 덜덜 떨며 (주식 창에) 들어갔는데 주식이 폭포수처럼 흘러내리더라"며 '웃픈' 결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주변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난 이렇게 무너지지 않아'라며 그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발휘해 사업 열정을 보였다.

 


이어 허경환의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환호를 자아냈는데 최근 피트니스 대회에 나가 은메달까지 수상했다.

 


복근을 보여 달라는 요청에 일어선 허경환은 상의를 벗고 은메달리스트의 품격을 증명했다.

 


허경환은 종영한 예능 '호구의 연애'에서 '김가영'과 서로 호감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MBC '호구의 연애'에서 허경환과 달달한 러브라인을 그려내면서 실제 만남을 응원하는 두터운 지지층도 생길 정도로 유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