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김동완 나이 키 여자친구 결혼 양봉 가평 집 전원생활 트랙터 소리꾼 국악

온앤오프 김동완 나이 키 여자친구 결혼 양봉 가평 집 전원생활 트랙터 소리꾼 국악 

tvN ‘온앤오프’에서는 가평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 김동완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에 출연해 벌들과 함께 전원생활을 즐기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던 김동완은 이번 방송에서는 영화 소리꾼 개봉을 앞두고 배우로서 'ON' 일상을 공개한다.

 

김동완의 신명나는 국악 퍼포먼스 현장이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고 데뷔 23년 차 연예계 대선배 김동완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전원생활 4년차 가평 막둥이로서의 모습도 함께 담겼다.

 


김동완에 대해 알아보자 

 

 

 


김동완은 대한민국 가수, 탤런트이고 1979년 11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다.

김동완 키 172cm이고 학력은 상명대학교 연극과, 국민대학교 대학원을 나왔다.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로 데뷔하였고 Office DH, 신화컴퍼니에 소속되어 있다.

평소와 같이 보이차 한잔으로 여유로운 OFF의 아침을 보내던 김동완은 갑자기 걸려온 전화 한 통에 급하게 집을 나섰다.

 


그 와중에도 벌들에게 "얘들아, 다녀올게~"라며 다정한 인사를 빠뜨리지 않으며 여전한 양봉하는 벌 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밭일을 도와 달라는 동네 형님의 요청에 김동완은 조금의 지체도 없이 트랙터를 몰기 시작했고 그는 '전원생활 4년 차'라는 이력이 무색할 정도로 수준급의 트랙터 운전 실력을 자랑하며 지켜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가평 마을에서 가장 나이가 어린 김동완은 궂은 마을 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일손을 도맡아 하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어르신들의 피로를 날려버릴 스페셜 국악 공연까지 펼치며 막둥이 역할을 톡톡히 해 어르신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김동완은 2013년에 단기 어학연수를 핑계로 캐나다 휘슬러라는 곳으로 도피했고 거기에서 자연이 주는 치유 효과를 처음 느꼈다고 한다.

 


활동하면서 경험하지 못한 안락함을 알게 됐고 벌도 휘슬러에서 처음 만났는데 캐나다 원주민이 양봉하는 모습을 보고 아름답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김동완은 한국으로 돌아와 펜션에 1~2주 묵던 게 3~4주가 되고 아예 시골에 살아야겠다는 생각으로 가평에 살게 되었다고 한다.

그룹 신화 김동완이 과거 여자친구와 헤어진 이유가 독특하다.

 


김동완은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대100' 녹화에 출연했을 때 MC 조우종 아나운서는 김동완이 결혼을 못하는 이유를 공개하며 "여자 친구가 방귀를 뀌어서 헤어졌다는 게 사실이냐"고 물었다. 

 


이에 김동완은 "여자 친구가 친해지니까 자꾸 방귀 뀌는 버릇이 생겼다"며 "방귀 뀌는 것도 모자라 나한테 방귀를 먹이기까지 하더라. 그래서 헤어진 것"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