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근황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남편 직업 H산업 회사 주가조작 구속

이태임 근황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남편 직업 H산업 회사 주가조작 구속 

연예계를 은퇴한 후 자취를 감춘 이태임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계에서 사라진 스타 이태임에 대해 조명했다. 

방송에서 기자들은 "포털 사이트 프로필까지 삭제했고 SNS도 찾을 수 없는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이태임을 언급했다.

 


기자들은 "이태임이 2015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원에게 욕설을 하는 영상이 유출되면서 논란이 있었다"라며 "이후 드라마로 성공적인 복귀를 했지만 드라마 종영 7개월 만에 은퇴를 선언했다"라고 설명했다.

 


이태임은 자신의 SNS에 은퇴 소식을 전했는데 당시 소속사와도 연락이 두절된 상태로 독단적인 결정을 한 것이 알려지며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됐다.

 

 

 


당시 한 정치인 아들과의 루머가 돌았는데 루머에 따르면 이태임은 유명 정치인 아들과 내연관계인데 정치인의 아들은 이미 유부남이라는 것이었다.

 


당시 소속사에서는 정치인의 아들과 무관하고 루머도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그러면서 이태임은 M&A 전문가와 결혼과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발표했고 이어 이태임은 결혼 후 남편이 주식사기로 구속됐다고 보도됐다.

이에 '풍문으로 들었쇼' 기자는 "직접 해명하기 전 까지는 알 수 없는 상황이지만 자신을 둘러싼 온갖 추측이 쏟아질 것을 예상하고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연예계 은퇴라는 강수를 둔 것같다"라고 말했다.

 


또다른 기자는 "이태임은 2018년 9월 아들 출산했다. 남편이 구속돼 친정 어머니와 함께 아이를 육아 중인 것으로 들었다"라며 "복귀에 대한 생각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은퇴에 대한 의지가 확고했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이태임은 2008년 MBC 주말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데뷔했다.

 


2009년 첫 주연을 맡아 출연한 SBS 아침드라마 '망설이지마'로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이후 KBS2 드라마 '결혼해주세요'(2010년), '12년만의 재회: 달래 된, 장국'(2014년), '내마음 반짝반짝'(2015년), 영화 '특수본'(2011년), '응징자'(2013년), '황제를 위하여'(2014년) 등에 출연했다.

 

 

 


'황제를 위하여'에서는 이민기, 박성웅과 함께 출연해 룸살롱 마담 차연수를 연기했고 이 작품은 이태임과 이민기의 베드신이 화제가 되었으나, 5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데 그쳐 흥행에는 실패했다.

 


하지만 지난 2018년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결혼 소식과 함께 9월 10일 출산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된바 있다.

이태임의 신랑은 12살 연상의 M&A 전문 사업가로 알려졌다.

 


2019년 디스패치는 ‘이태임의 남편이 M&A 투자자를 가장한 시세조종꾼이며 이른바 작전세력(주가를 인위적으로 올리거나 내리거나 혹은 고정시키거나 하는 것을 주가조작 혹은 시세조작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시세조작 행위를 하는 일단의 사람)’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2014년 9월 1일. ‘H산업’이 하한가를 이어가자 주포(주식 작전 전반을 기획하고 실행 과정을 통제하는 사람) 일당은 ‘하한가 풀기’를 이태임 남편에게 의뢰했다. 이후 주가는 소폭 상승했고 주포 일당은 남은 주식을 팔아치웠다. 

 


이 과정에서 이태임의 남편은 성공수당으로 14억원을 받았고 또한 14억 원 상당의 수표를 불법으로 세탁해 대가 수령 사실을 은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태임의 남편 A씨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2019년 7월 서울고등법원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