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조성환 직업 다이어트 행사비 집 소속사 인스타

정미애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조성환 직업 다이어트 행사비 집 소속사 인스타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집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호중, 안성훈, 영기가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정미애 집은 큰 평수와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고 샹들리에로 장식된 널찍한 거실에 김호중은 “집이 넓다”며 연신 감탄했다. 

정리된 주방을 지나 2층 다락방도 공개됐는데 정미애는 “우리 집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고 자랑했다.

 


다락방은 아이들의 놀이방으로 사용된다고 하며, 정미애는 “층간소음 때문에 아이들을 이곳에서 놀게한다”고 설명했다.

2층 야외 테라스 역시 간이 풀장 등 아이들의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다둥이 가정이지만 깔끔히 정리된 집에 ‘미우새’ 맘들은 “아이가 셋인데도 깨끗하다”고 칭찬했다.

 

 


오늘은 트로트가수 정미애를 알아보자.

 


정미애는 1982년 4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고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조성환, 슬하 4명의 자녀(복중에 임신 중)를 두고 있는 다자녀가정이다.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미스트롯트 정미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이다.

정미애 키는 정확한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미스트롯 출연진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봤을 때 160cm 내외 인 것으로 보여지며, 몸무게는 '해피투게더4' 출연 당시 "제가 출산 후 두 달 만에 '미스트롯'에 출연을 했고, 몸무게가 85kg였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 당시 맞는 옷이 없었다. 2XL, 3XL 옷을 해외 배송을 시켰는데 그것도 안 맞아 직접 제작해서 입었다. 그 정도로 살이 많이 쪘었고, 지금은 좀 큰 66사이즈까지 빠졌다"고 밝혔다.

 


정미애는 히든 싱어 3 출연과 미스트롯 출연으로 널리 알려진 유명인이자 제 1대 미스트롯 선이며 과거에는 가수 지망생이었다고 한다.

 

 


정미애의 남편은 조성환씨로 두 사람은 연습생 준비를 함께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미애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수를 준비하려고 기획사에 들어갔는데, 1년 뒤 들어온 남편을 만나 사랑에 빠졌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히든 싱어 출연후 2015년 6월 디지털싱글 '미스트롯트 정미애'을 발매했는데 20대 초 중반, 2005년에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상반기, 하반기 두번이나 우승했었으며 남편 조성환은 가수로도 활동했고 활동명은 J.Hwan이라고 한다.

 


엠씨더맥스 소속사였던 유앤아이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있었을 때 만나 결혼하여 현재 세 자녀를 두고 있고 넷째를 임신 중에 있다.

 


미스트롯 출연 이후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고 현재까지 각종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으로 근황을 보여주고 있다.

 


미스트롯 출연자들의 몸값, 행사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한데 정미애는 약 2000만원 상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