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나이 고향 키 결혼 남편 박주영 직업 시아버지 집안 집사부일체 몸매 비법

김희선 나이 고향 키 결혼 남편 박주영 직업 시아버지 집안 집사부일체 몸매 비법 

배우 김희선이 솔직 털털한 매력으로 ‘집사부일체’를 사로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희선은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인데 앞서 김희선은 특별한 관리 없이 노래방으로 트레이닝을 대체한다고 밝히는 것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희선은 ‘집사부일체’ 제자들과 무아지경 춤판을 벌이며 열정을 뽐냈고 흥이 오른 제자들은 지친 기색 없이 다음 곡을 이어갔고, 김희선은 숨을 헐떡이면서도 다시 마이크를 잡았다.

 


추성훈 트레이닝을 뛰어 넘는 하드 트레이닝의 절정에 올랐는데 김희선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나도 어디 가서 꿇리는 건 아닌데. 1년 치 운동을 했다”란 소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은 배우 김희선에 대해 알아보자.

김희선은 1977년 6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다.

 


김희선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숭인초등학교, 종암여자중학교, 혜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를 나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계시고 2007년 결혼한 배우자 남편 박주영, 자녀로 딸 박연아(2009년생)가 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의 직업은 사업가로, 김희선 시아버지가 락산그룹 회장 박성관으로 알려져 있다.

1993년 CF '꽃게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힌지엔터테인먼트이다.

 


김희선 집 위치는 청담동의 고급빌라로 알려져 있으며 과거에 2pm 준호가 같은 곳에 살고 있다고 밝힌 적이 있다.

김희선은 "1년치 운동했다"면서 라이브 경매하러 가자고 파이팅을 외쳤다. 세상 솔직한 애장품 경매타임이 진행됐는데 김희선의 기부 프로젝트가 시작된 것이다.

 


김희선은 "집사부 멤버들과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소감을 말하고 시작하자마자 3천 7백명 이상이 접속했다. 

 


김희선은 남편도 접속했다며 놀라워했고 멤버들은 "실시간 럽스타다, 입찰금액 큰 기대를 걸어보자"며 기대했다. 

 

 


멤버들은 경매를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는데 경매 입찰로 판매하는 가운데, 휴대전화 문자로 진행된다는 것으로 문자로 원하는 입찰 가격을 전송하면 되는 방식이었다. 

 


본격적으로 애장품을 하나둘씩 소개했고 모두 "애장품의 퀄리티가 대단하다"며 기절초풍할 애장품 리스트를 예고하면서 김희선은 "내돈내산이다, 영수증 가져올 수 있다"며 초 고퀄리티 애장품들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먼저 김희선은 최애템 모자의 경매를 시작하였고 시크함이 돋보이는 블랙 모자였는데 45만원에 낙찰됐고 폭발적 열기에 모두 깜짝 놀랐다. 김희선은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거란 생각 못했다"며 감동했다.

 


이때 배우 주원도 입장했고 주원은 "사랑해요 누나"라며 파이팅을 외쳤다. 주원까지 참여하며 경매의 분위기는 더욱 후끈하게 달아올랐다.

 


주원은 "화질이 안 좋아도 누나는 빛이난다"며 응원, 김희선은 손가락 하트를 보내며 기뻐했다.

 


솔직한 경매LIVE를 마무리하여 애장품 11개의 총 수익금은 541만원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김희선은 집사부일체 출연소감에 대해 "정말 힘들었다. 그래도 힘든 만큼 보람이 있었다"며 따뜻한 소감을 나타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