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출연진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권하운 이원종 임주은 나이 키 학력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거짓말의 거짓말 출연진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권하운 이원종 임주은 나이 키 학력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거짓말의 거짓말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이며 2020년 9월 4일부터 첫방송한 채널A의 금토드라마이자 wavve의 오리지널 드라마이다.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제작 래몽래인)이 이유리(지은수 역)와 연정훈(강지민 역)의 스틸을 공개, 1회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 속에는 수의를 입고 어딘가로 향하는 지은수(이유리 역)의 쓸쓸한 모습이 담겼다. 

 


지은수는 남편을 살해했다는 죄로 수감돼 결국 친딸과도 헤어지게 되는 인물로 모든 것을 잃고 체념한 듯한 표정, 상처가 남은 얼굴, 가슴팍에 선명히 붙은 수인번호 등에서 그녀가 처한 비극적인 처지를 짐작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면회실에서 초조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강지민(연정훈 분)도 눈길을 끈다. 정의로운 사회부 기자이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그가 교도소를 찾은 이유는 무엇인지, 그가 기다리는 상대가 지은수일지 혹은 다른 인물일지 궁금해진다.

 

 


거짓말의 거짓말 방송 채널은 채널A이고 방송 기간은 2020년 9월 4일부터이다.

방송 시간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 12시 10분 방송되며, 방송 분량은 1시간 10분이고 방송 횟수는 16부작이다.

 


거짓말의 거짓말 출연진은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권화운, 이원종, 임주은 등이 있다.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

 

주요인물

* 이유리 : 지은수 역 - D.O. 코스메틱 家 전 며느리.

* 연정훈 : 강지민 역 : A채널 문화부 기자.

* 이일화 : 김호란 역: 은수의 전 시어머니. D.O. 코스메틱 회장.

* 임주은 : 은세미 역 : 지민의 전처. 스포츠 에이전트.

* 권화운 : 김연준 역 : PGA 프로 골퍼.

* 고나희:강우주 역 : 지민의 딸.



은수의 사람들

* 이원종:윤상규 역 : 과거 호란의 오른팔이었던 윤 비서.

* 남문철:지동리 역 : 은수의 부친.

* 고수희:정미진 역 : 현재 지민의 앞집 여자. 베이커리 카페 운영.

 



지민의 식구들

* 김승환:강승화 역 : 지민의 부친.

* 임예진:황효순 역 : 지민의 모친.

* 정시아:강지경 역 : 지민의 여동생. D.O. 뷰티스토어 운영


호란의 사람들

* 권혁현:김웅 역 : D.O. 코스메틱 전략기획실장.

* 송재희:전기범 역 : 은수의 남편.

 



A채널 보도국

* 최대성:서형국 역 : A채널 방송국 보도국 국장.

* 성모:최현빈 역 : 문화부 기자.

* 백송이:정소리 역 : 문화부 기자.

 

 

그 외 인물

* 임한빈:전진국 역 : 미진의 아들.

* 임승대:전봉구 역 : 미진의 남편. D.O. 코스메틱 마케팅 본부장.

* 문수빈:채령 역

* 윤교야:기자 역

* 이송이

* 오진영

 

 


이유리는 1980년 1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다.

 

 

키 162cm 몸무게43kg, A형이고 학력은 충암중학교, 계원조형예술대학교 매체예술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1남 3녀 중 막내, 배우자 남편 조계현, 소속사는 더준 엔터테인먼트이다.

 



연정훈은 1978년 11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다.

키 179cm이고 학력은 명지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명지대학교 제품디자인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연규진, 어머니, 누나, 배우자 아내 한가인(2005년 4월 26일 결혼 ~ 현재), 자녀 딸 연재희(2016년 4월 13일생), 아들 연재준(2019년 5월 13일생)이 있고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이다.

 


이일화는 1971년 2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영양군이다.

키 165cm, 몸무게 49kg, B형이고 학력은 괴정초등학교, 사하여자중학교, 동주여자상업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사회복지학,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 재학 중이다.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이다.

 


권하운은 1989년 7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부산이다.

키 180cm이고 2015년 영화 '연평해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이다.

 


이원종은 1966년 1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이다.

키 180cm, 80kg이고 학력은 경기대학교 행정학과를 나왔다.

1999년 영화 '인정사정 볼 것 없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브룸스틱이다.

 


임주은은 1988년 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다.

키 166cm이고 소속사는 지트리크리에이티브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