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지혜 나이 고향 키 학력 엄마 외할머니 칼 분식

편스토랑 한지혜 나이 고향 키 학력 엄마 외할머니 칼 분식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 엄마와 외할머니가 제주도에 떴는데 꼭 닮은 한지혜 3대 모녀가 큰 웃음을 선사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김을 주제로 한 12번째 메뉴 대결이 시작되었고 그중 제주댁 한지혜는 오랜만에 광주에 계신 엄마, 담양에 계신 외할머니를 제주도로 초대해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지혜는 엄마와 외할머니를 마중하기 위해 제주 공항으로 향했고 몇 달 만에 함께 모인 세 모녀는 만나자마자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반가워했다.

 


​보는 이들을 더 놀랍게 한 것은 할머니와 엄마가 챙겨온 엄청난 양의 짐이였는데 이삿짐 버금가는 사이즈의 박스들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짐안에는 광주의 엄마, 담양의 외할머니가 한지혜 부부를 위해 챙겨온 남도 반찬들과 먹거리들이 가득 했다.

 


​종류별 김치와 온갖 장아찌, 밑반찬, 어마어마한 양의 불고기, 각종 해산물, 추어탕까지 미친 비주얼을 자랑해 편스토랑 식구들까지 부러움의 탄성을 쏟아냈다.

식탁을 한 가득 채운 엄마와 외할머니의 남도 반찬은 무려 25가지나 됐다고 하며 실제로 한지혜의 가족들은 요즘도 외할머니 집에 다 같이 모여 매년 150포기씩 김장을 담근다고 한다.

 


​​방송에서는 한지혜가 어릴 때부터 맛있게 먹었던 할머니표 광주 오리탕 특급 레시피가 공개되며 담양의 고든램지 외할머니의 강렬한 포스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지혜는 본명 이지혜이고 1984년 6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다.

 


한지혜 키 171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경신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를 나왔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어썸이엔티'이다.

 

 

 


2009년 1월 26살의 어린 나이에 친언니의 소개로 만났다.

 


한지혜는 서울대학교 공대 출신이자 사법고시 시험 1차, 2차, 3차를 한번에 통과하고 종로구 평창동에 집이 있는 6살 연상의 검사 장혁준과, 1년 열애 끝에 2010년 9월 미국 하와이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편스토랑' 한지혜가 제주도 떡볶이 맛집을 공개했다. 

한지혜가 제주도 떡볶이 맛집을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SNS를 통해 이미 유명한 집이라고. 쌀떡을 데친 뒤 떡볶이에 넣고, 꽈배기와 튀김을 먹고갈 예정이라고 알렸다. 먹는 시스템이 따로 있다고 전하며, 맛집답게 분업화된 분식집의 모습을 보였다.

 


한지혜는 떡볶이를 시식한 뒤 "옛날 떡볶이 맛이다"라고 말하며 튀김을 먹었다. "아침 드시고 온거 아니냐"는 물음에 "집에서 간단하게 빵을 먹고 왔다"고 대답하며 먹방을 선보였다. 

 


한지혜의 먹방에 흰 재킷에도 국물이 튀었다고 하며, 그러다가 "맛있어요"의 제주도 방언을 배우며 상인들과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한지혜가 방문한 떡볶이 집은 제주오일시장에 위치한 땅x분식으로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