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솔라라솔 인물관계도 몇부작 원작 웹툰 목포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나이 키 학력

도도솔솔라라솔 인물관계도 몇부작 원작 웹툰 목포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나이 키 학력

도도솔솔라라솔은 2020년 9월 2일부터 2020년 10월 22일까지 방영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이다.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23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이 첫 방송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배우 및 스태프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가 최우선이기에 자가격리 기간을 갖고 촬영을 재개하고자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현장의 안전과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향후 일정을 논의할 방침입니다."라고 전했다.

 

 


​'도도솔솔라라솔'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KBS 2TV 수목드라마로 20년 9월 2일부터 20년 10월 22일까지 방송될 예정이었고 방송싯간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9시 30분~10시 40분이고 방송 횟수는 16부작이고 드라마 출연진은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등이 출연한다.

 


​도도솔솔라라솔 줄거리는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이다.

 


​도도솔솔라라솔 인물관계도는 주요인물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이순재, 신은수, 서이숙이 있다.

고아라는 구라라 역으로 철딱서니 없는 날라리 피아니스트, 아니, 그냥 피아노전공자. 만수의 외동딸을 맡는다.

 


이재욱은 선우준 역으로 알바력 만렙, 미스터리 자유영혼. 훈훈한 아우라. 시크한 표정. 타인과 거리를 두려는 무뚝뚝함. 거칠고 외로운 수사자 같은 남자이다.

 


김주헌은 차은석 역으로 번아웃 증후군이 찾아온 정형외과 전문의, 이혼남. 한때 피아노 수재. (*번아웃 증후군: 의욕적으로 일에 몰두하던 사람이 극도의 신체적•정신적 피로감을 호소하며 무기력해지는 현상). 신뢰를 주는 목소리. 반듯한 외모.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주는 남자이다.

 


예지원은 진숙경 역으로 하영의 엄마, '진헤어' 원장을 맡고 있고 이순재는 김만복 역으로 폐지 줍는 할아버지이다.

 


신은수는 진하영 역으로 숙경의 딸이고 서이숙은 조윤실 역으로 깐깐하고 독해 보이는 인상, 뭐든 돈봉투로 해결하려는... 마음보다 돈이 앞서는 사람이다.

고아라는 1990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고라아 키 169cm, 몸무게 46kg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다.

2003년 KBS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 1'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이다.

이재욱은 1998년 5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이다.

 


이재욱 키 187cm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휴학 상태다.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VAST엔터테인먼트이다.

 

 


김주헌은 1980년 3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다.

 


김주헌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고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이다.

예지원은 1973년 2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예지원 키 165cm, 몸무게 45kg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나왔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인데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는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의 의기투합은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데 웹툰 원작이 아니라고 한다.

​도도솔솔라라솔의 촬영지는 목포 서산동 시화골목이라고 하는데 대부분 여기서 촬영을 진행한 듯 하다.

 


목포 서산동 시화골목은 영화 1987에서도 등장해 화제인 장소인데 당시부터 굉장히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한다.

 


본 드라마는 당초 2020년 8월 26일에 방영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 문제 등에 기인하여, 편성 공백을 메우기 위해 특선다큐 일곱 개의 대륙, 하나의 지구를 우선 편성하여, 2020년 9월 2일로 최종 확정되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