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정 나이 고향 키 학력 집안 아나운서 결혼 남편 정준호 아들 딸 유담이 과거 인스타

이하정 나이 고향 키 학력 집안 아나운서 결혼 남편 정준호 아들 딸 유담이 과거 인스타 

방송인 이하정이 온라인 수업을 시작한 아들 시욱과 근황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온라인 수업. 정신없이 연결했는데 꽤 집중 잘하네요"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란색 헤드폰을 낀 채 책상 앞에서 공부 중인 아들 모습이 담겼고, 이하정은 "이제 촬영 갈 준비해야 하는데 옆에 있어야 하고. 몸이 10개라면 좋겠"다며 '워킹맘' 현실을 드러냈다.

 


오늘은 방송인 이하정에 대해 알아보자.

 

 


이하정은 전 아나운서, 현 방송인이고 1979년 03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이다.

 


이하정 학력은 연세대학교 행정학과,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였고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석사이다.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뒤 MBC 아나운서, TV조선 아나운서로 활동을 했다.

이하정은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시욱 군과 유담 양을 두고 있다.

 


이하정 집안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외조부가 독립운동가 안필수 선생님이며 아버지가 강남에 있는 한 병원의 병원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하정 인스타그램 계정은 hajung__lee__이다.

최근 '아내의 맛'에서는 이하정이 아나운서 시험에 응시했던 때를 떠올렸다.

 


이하정은 "시험의 경쟁률이 1,800대 1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고 2007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박은영은 "내가 시험을 봤을 때도 3명을 뽑는데 1,000명이 왔다"고 이야기했다.

 


​홍현희는 이하정에게 “한 번에 합격했냐”라고 물었다. 이하정은 “첫해에 KBS 떨어지고, 다음 해에 MBC 붙었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정준호 만나려고 열심히 했나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MBC 입사 당시 백지연 아카데미의 첫번째 제자이자 유아 어린이 방송 '뽀뽀뽀'의 뽀미언니 경력도 있다고 한다.

 


10년 넘게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2011년 3월 25일 배우 정준호하고 결혼을 했으며, 2011년 12월 TV조선이 개국하면서 MBC를 퇴사하고 TV조선 아나운서로 이적을 했다.

2020년 2월 TV조선에서 퇴사하며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하고 있다.

 


​이하정은 인스타그램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육아생활 브이로그와 함께 퇴사소식을 전하게도 했다.

 


아내의맛에 출연해 방송활동을 하면서 육아활동을 보여준만큼 엄마로서 모습에 많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아내의맛에 출연해 공개된 사업장에 대해 남편 정준호는 골프웨어 매장이 수백개, 웨딩홀, 간장게장 뷔페 등 사업을 운영 중이며 굉장한 대규모로 어마어마한 매출액과 함께 승승장구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영화제작, 여행, 호텔, 외식업 등 과거에도 다양한 사업을 운영했다고 한다.

 


​과거 결혼후 쇼윈도 부부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사이가 굉장히 좋은 연예계 대표부부로 아내의맛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