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미담 군입대 전역일 입대 전 드라마 청춘기록 인물관계도

박보검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고향 미담 군입대 전역일 입대 전 드라마 청춘기록 인물관계도

'청춘기록'이 방송 첫 주부터 화제를 몰면서 박보검 키, 군입대는 물론 인물관계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 첫 방송을 시작해 2회 방송을 마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작품이며, 특히 박보검이 입대 전 찍은 마지막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배우를 꿈꾸는 모델 사혜준으로 변신한 박보검은 첫 방송부터 단짠 청춘의 현실을 감성적으로 풀어내 호평을 이끌어냈다.

 


박보검이 모델 연기를 했기 때문에 그의 키에 관심이 쏠렸고, 이로 인해 '박보검 키'는 방송 때마다 상위 검색어에 올라왔다.

 


오늘은 박보검에 대해 알아보자.

 

 

 


박보검은 1993년 06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다.

 


박보검 키 182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목동초등학교, 목동중학교, 신목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뮤지컬공연전공 학사이다.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다.

 


박보검의 실제 키는 182cm로 알려졌고 또 '청춘기록' 속 사혜준도 입대를 앞두고 있어, 지난 달 31일 입대한 박보검과 상황이 맞아 떨어진다.

박보검 군입대와 전역일에 관심도 매우 높았는데 박보검은 지난달 31일 해군 의장대 문화홍보단에 입대했다.

 


군입대 전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쳤으며 개인적인 휴식을 취한 뒤 입대한 것이다.

박보검은 6주동안 신병훈련을 받은 뒤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군 복무를 시작하며, 전역은 오는 2022년 4월이다.

 


배우 박보검의 훈훈한 미담이 또 전해졌는데 지난 2013년부터 비공식적으로 보육원 후원을 해왔다고 전해졌다.

 

 

 


박보검은 7년간 진심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폈으며 박보검 스스로가 외부에 이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꺼려해 비공식적으로 진행해 왔다.

 


박보검은 지난 8월 말 입소 전까지 아이들을 찾을 계획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되며 대면 만남을 갖지 못하고 입대하게 됐다.

이 과정에서 보육원 아이들은 박보검의 입대에 맞춰 감사의 뜻으로 손편지와 케이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희라가 박보검에 감동한 사연을 전했다. 

 


하희라는 "박보검이 입대를 해야 되는 상황이라서 촬영일정을 빨리 끝냈다"라며 "촬영 끝나고 해군에게 감사해야된다고 했다. 4회 정도 서둘러서 끝냈는데 보검이가 미안했지만 요즘 촬영장 사정이 좋지 않으니까 나는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하희라는 "드라마 방송 전에 제작발표회를 하는데 전 날에 취소하게 됐다"라며 "제작발표회 전에 박보검에게 전화가 왔는데 엄마 뭐 입을거냐고 물어보더라. 제작발표회를 할 때마다 의상을 맞출 거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 근데 옷을 물어보고 맞추겠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하희라는 "드라마 촬영할 때도 내 의상에 맞춰서 옷을 조정하더라. 그런 배려가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