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비 양홍원 엉덩이 노출 나이 고향 학력 담배 흡연 고등래퍼 소속사 인스타

영비 양홍원 엉덩이 노출 나이 고향 학력 담배 흡연 고등래퍼 소속사 인스타

‘고등래퍼’ 출신 래퍼 양홍원(21)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엉덩이 노출 사진을 올려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홍원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캄캄한 도로 한복판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양홍원은 어두운 도로 위에 서서 바지를 내리고 엉덩이를 적나라하게 노출했고 이어 양홍원은 도로 위에 누운 채 담배를 피우는 모습을 추가로 게재했다.

 


사진이 선명하진 않아도 양홍원의 믿기지 않는 행동은 뚜렷하게 보여 충격을 주고 있다.

 

 

 


양홍원이 미성년자가 아니기에 담배 피는 사진을 업로드한 것은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지만 사회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공인일 뿐만 아니라 도로 위에 누워있는 것은 위험한 행위이기 때문에 비난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양홍원은 논란이 계속되고 있음에도 게시글을 삭제하지 않고 집에서 찍은 사진들을 추가로 게재해 의문을 더하고 있다.

 


영비는 본명 양홍원이고 1999년 01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다.

학력은 신동신정보산업고등학교이고 소속사는 인디고뮤직이다.

 


양홍원은 2017년 엠넷 ‘고등래퍼 시즌1’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고 ‘쇼미더머니8’에도 출연해 올 패스를 받으며 뛰어난 랩 실력을 인정받았다.

 


래퍼 양홍원은 쇼미더머니 출연 후 고등래퍼 출연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됐다. 하지만 그의 출연 이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양홍원이 일진 및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글이 쇄도했고 그에게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는 한 둘이 아니었다.

 

 

 


폭행, 금품갈취,패드립 등 전형적으로 ‘학교 일진’이 행하는 학교폭력이었고 고등학생 신분임에도 담배와 음주를 하는 사진도 공개되었다.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고등래퍼측은 양홍원의 하차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결국 우승까지 이어졌다.

 


하지만 우승 후에도 대중들의 여론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 이 후 출연한 MNET 쇼미더머니 시즌6에서 양홍원은 공연을 하기 전에 “자신의 악플을 많이 봤다. 누군가가 나를 정리해 놓은 글을 봤는데 웃기더라”,“처음에 그 얘기 안 하고 있었는데 어떤 인터뷰 자리에서 했다가 욕을 계속 먹고. 얘기를 하면 더 커지는 것 같다”, “얘기하는 게 더 힘든 것 같다. 저는 그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일 한 적 없다”고 부인했다.

 

 

또한 “음악으로 얘기하고 싶다. 전 래퍼니까”라고 말해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그의 태도에 대중들은 완전히 돌아서게 됐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