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민경 박세리 나이 이사 집 집들이 키 몸무게 먹방 팬트리

나혼자산다 김민경 박세리 나이 이사 집 집들이 키 몸무게 먹방 팬트리

MBC 나혼자산다(나혼산)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과 전 골프선수 박세리의 집들이를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김민경의 새 집에 스페셜한 초대 손님 박세리가 방문했고 두 사람은 취미부터 남다른 먹 신념까지 공개하며 케미를 뽐냈다.

 


김민경은 코미디언 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고 1981년 09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다.

김민경 키 165cm, 몸무게는 100kg은 안넘는 것으로 전해지며, 학력은 계명문화대학교 광고디자인학과를 다녔다.

 


2008년 'KBS 공채 개그맨 23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현재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별명은 민경장군, 먹방요정, 밥이인형이다.

 

 


김민경은 박세리를 안마해주고, 또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었다. 박세리는 김민경을 위해 블루베리 나무를 선물하며 "한 나무에서 2kg씩 열린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또 두 사람은 차돌박이를 함께 먹었다. 박세리는 "얇은 고기는 살 안 찐다"라면서 먹방 철학을 보였다. 김민경은 명절 같다면서 박세리와의 만남을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사로 인해 슈퍼 뷰를 더이상 볼 수 없게 된 김민경은 "슈퍼 뷰를 잃었다면, 집 안에 슈퍼를 만들어라"라는 신개념 마인드로 미니 팬트리 셀프 제작에 나섰다.

 


팬트리 전문가 박세리는 김민경을 위해 꿀팁을 전수하며 슈퍼마켓을 방불케 하는 광경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박세리는 오직 민경만을 위한 공간인 오나공을 마련하며 큰손다운 면모를 또 한 번 선보였다.

 

 

거실 한복판에 힐링 카페를 만들어낸 선물의 거대한 스케일이 김민경을 놀라게 했고 이어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리얼한 연애상담으로 한바탕 수다를 나누며 절친이 된 모습을 보여줬다.

 

 


박세리는 (전)골프선수, 골프감독이고 1977년 09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이다.

 


박세리 키 170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갈마중학교, 금성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정치행정학 학사이다.

초등학교 시절이던 육상 선수로 입문하였으나, 아버지 박준철의 권유로 1989년 골프를 시작했다.

 


초등학교 시절 어린 나이에 훈련장에서 새벽 2시까지 혼자 남아 훈련을 하는 등 스스로 최고가 되기 위해 쉬는 날도 없이 엄격한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96년에 프로로 전향했고, 1998년에 LPGA 투어에 참가했다. 투어 참가 첫 해에 LPGA 챔피언십과 US 여자 오픈에서 우승하면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특히 IMF 국금융시대에 실의에 빠진 국민들에게 악전고투 끝에 우승하는 모습이 생중계되면서, 국민적인 영웅으로 떠올랐다.

 


2016년에 시즌을 마치면 은퇴하겠다고 밝혔으며, 2016년 하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여자 골프대표팀의 감독으로 선임되어 팀을 이끌기도 하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