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의영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코 성형 직업 집안 결혼 재도전부 송가인 후배 소속사

미스트롯2 김의영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코 성형 직업 집안 결혼 재도전부 송가인 후배 소속사

'미스트롯2'에 재도전부 김의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2' 마스터 예선의 '엔딩요정'은 '미스트롯1' 우승자 송가인의 노래를 불렀는데 바로 김의영이다.

 


'재도전부'는 미스트롯2이기 때문에 존재할 수 있는 것이지만 그만큼 부담감이 적지 않을 것이고 재도전부에서 탈락을 하면 더 상실감이 클 것이다.

‘미스트롯1’에서 고배를 마신 이들이 다시 인생을 걸고 나선 무대였다.

 


김의영은 송가인이 리바이벌해 화제가 된 ‘용두산 엘레지'를 선곡하였고 김의영은 “이 곡을 부르고 싶었는데 아쉽게 본선에서 탈락하는 바람에 기회가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 부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김의영은 지난 2019년 미스트롯1에 직장부로 참가하여 유력한 결승 후보였으나 결국 탈락의 쓴맛을 봤다.

 


당시 김의영은 인터뷰에서 “최선은 다했다. 제가 좋아하는 트로트를 방송을 통해서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지 않냐. 좋은 기회였는데 많이 아쉬운 것 같고 분발하는 더 멋진 김의영이 되도록 하겠다”라며 아쉬움의 눈물을 쏟기도 했다.

 


김의영은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다. 현재 고향, 키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김의영은 떡복이집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오다 ‘미스트롯’에 도전해 화제가 됐다.

 


KBS 어린이합창단으로 활동했고 중앙대 음악극과 학사 출신으로 송가인의 동문 후배다.

송가인과는 전통 트로트에 강한 장점이 비슷하고 ‘용두산 엘리지’ 등 경연 때 같은 곡을 노래해 종종 비교 대상이 되고 있다.

 

 

김의영은 최근 신생 연예기획사 '드림 Be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신곡을 준비하고 있다.


'미스트롯2'에서 김의영은 "코끝 세우고 이번에 다시 도전한 직장부 B조였던 김의영이다"라고 소개했다.

 

 


시즌1과 달라진 김의영의 성형 전-후 모습도 주목받고 있는데 더욱 예뻐진 얼굴과 함께 성장한 실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김의영의 파워풀한 보컬에 탄탄한 기교까지 곁들여저 마스터의 귀를 잡기 충분했다.

 


‘찬또위키' 이찬원은 “저 분 꼭 봽고 싶었다. 트롯을 너무 잘하시더라”라고 이야기했고, 마스터 김준수는 “내 마음 속의 진”이라고 감탄했다.

 


이어 박선주는 “재도전이라는 의미에 정말 부합하는 도전자”라면서 “본인 스스로에게 자신감 갖고 나와서 멋지게 완성도 있게 노래한 것에 박수쳐 주고 싶다. 저도 마음속의 진”이라고 극찬했다.

 


장윤정은 “원래도 노래를 잘했었다. 정통을 잘하는 참가자였는데 그때에 없었던 파워가 대단히 늘었고, 그때 산만했던 기교가 딱딱 붙었다. TOP5에는 무조건 들거같다”라며 칭찬했다.

 


김의영은 혀를 내두르게 하는 남다른 꺾기, 간드러지는 가창력까지 트로트에 특화된 남다른 개성까지 보여주며 새로운 트로트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