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소원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매 학력 소속사 가족 부모 아빠 엄마 혼혈 제주도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듀엣 7번방의 선물 예승이
- 문화·연예/스타
- 2021. 2. 18. 22:55
갈소원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매 학력 소속사 가족 부모 아빠 엄마 혼혈 제주도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듀엣 7번방의 선물 예승이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연기의 신과 함께'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갈소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갈소원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과 듀엣을 결성해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을 열창하며 청량한 무대를 완성했다.
갈소원의 순수한 목소리와 임영웅의 감성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지면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위로와 힐링을 안겼다.
갈소원은 2006년 8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1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갈소원 키는 2018년 5월 경 141cm이었고 목표 키는 165cm라고 하며, 학력은 납읍초등학교 졸업, 애월중학교 재학 중이다.
2012년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2013년 1월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이예승 역을 통해 역대 최연소 대종상 여우주연상과 신인여우상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까지 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연기력 또한 또래 아역들에 비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갈소원은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이 아니냐는 얘기도 많이 듣지만 부모님 모두 한국 사람이라고 말했다.
갈소원의 어머니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갈소원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갈소원은 훌쩍 성장한 모습인데 큰 키에 늘씬한 팔다리로 모델 같은 몸매를 뽐내고 있다.
갈소원은 성숙해진 모습은 물론 한껏 예뻐진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으며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훌쩍 성장한 근황을 알렸다.
한편 2018년 tvN ‘둥지탈출3’에 출연하기도 했던 갈소원은 당시 중학교 진학을 앞두고 홈스쿨링을 해야할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제주도로 이사 간 갈소원은 홈스쿨링의 뜻을 밝혔고, 엄마는 “시골 학교, 중학교는 우리가 생각했던 거랑 다를 수 있지”라고 학교에 가기를 설득했고 이에 갈소원은 "생각이 바뀌었다. 일단 중학교를 진학해 볼 것"이라고 밝혔다.
갈소원은 중학교 진학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동네 언니가 먼저 저한테 말해 줬다. 중학교 좋다, 꼭 와야 한다고 했다. 엄마랑 이모 말을 들으니 확신이 갔다. 믿음이 갔다"라고 전했다.
갈소원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관객을 놀라게 했다.
갈소원은 ‘복면가왕’ 순정만화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부른 뒤 정체를 공개했다.
갈소원은 “너무 떨렸다. 복면 속에서 제발만 50번 외치고 그랬다. 2라운드에서는 탱고 님이 너무 잘해서 포기를 하고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1라운드에서 5표 이상을 받으면 중학교 반 친구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쏜다고 했다. 쏴야하지만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