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연 나이 고향 몸매 학력 학교 인스타 가족 방탄소년단 RM 사촌동생 이종격투기 주짓수 선수 성기라 키 금메달

서지연 나이 고향 몸매 학력 학교 인스타 가족 방탄소년단 RM 사촌동생 이종격투기 주짓수 선수 성기라 키 금메달

'노는 언니'에서는 방탄소년단 RM 닮은꼴 종합격투기선수 서지연과 주짓수 선수 성기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필리핀 메이저 종합격투기 URCC 플라이급 챔피언이자 최연소 챔피언 서지연이 등장해 언니들과의 격투기 수업부터 예측 불가 대결까지 펼쳤다.

 


격투기수업을 받기 위해 서지연과 만난 언니들은 앳된 얼굴 속에서 월드 스타 BTS의 리더 RM을 떠올렸다. 이에 서지연은 자신이 RM의 친척 동생이라고 밝혀 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서지연은 방탄소년단 RM의 사촌동생으로 직업은 이종격투기 선수이다.

 


서지연은 올해 나이 22세로 2018 필리핀 URCC 플라이급 챔피언 경력을 갖고 있다. 서지연 고향 키 학력 등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서지연은 실제 부모님보다 RM 가족과 더 닮은 듯한 이목구비와 분위기를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한 팬은 서지연과 RM이 비슷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나란히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수업이 시작되자 서지연은 언니들에게 복싱의 기본자세인 스텝과 가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합격투기 기술뿐만 아니라 링 위에서 기절, 뇌진탕 부상을 당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했다.

 


현재 격투기를 가르치고 있는 서지연은 언니들에게도 친절하게 수업을 해나가지만 언니들은 극과 극의 실력 차이로 눈길을 끌었다.

서지연과 성기라가 온화한 웃음을 띤 채 멤버들에게 고난이도 기술을 알려줘 웃음을 자아냈다.

 


주짓수 성기라 선수는 1997년 1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8cm 이고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주짓수 여자 62㎏급 금메달을 딴 간판스타이다.

 


생애 첫 격투기 수업에 참여한 한유미와 신수지는 간단한 스텝부터 실수를 남발하는 덤앤더머로 등극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세리는 묵직한 주먹으로 타격감이 느껴지는 강펀치를 선보여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종합격투기의 매력에 푹 빠진 언니들은 로킥과 니킥을 넘어 다른 기술까지 눈독을 들였고 급기야 뒤에서 상대방의 목을 조르는 백 초크를 당해보겠다고 자원하기까지 했다.

 


그러자 서지연은 해맑은 얼굴로 언니들의 목을 팔로 힘껏 감아 힘 하면 빠지지 않는 언니들에게 난생처음 겪어보는 숨 막히는 경험을 선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