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아내 부인 류이서 나이 키 직업 승무원 집안 학력 대학교 인스타그램 집 아파트 아버지 찰리박 근황

전진 아내 부인 류이서 나이 키 직업 승무원 집안 학력 대학교 인스타그램 집 아파트 아버지 찰리박 근황

'썰바이벌'에서는 '속 타는 로맨스'를 주제로 토크쇼가 진행된 가운데 가수 전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진은 신혼 생활 에피소드로 "술 때문에 아내 눈치를 본다. 술은 일주일에 한번만 마신다"며 애처가 면보를 드러냈다.

 


전진은 본명 박충재, 1980년 8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성일초등학교, 동북중학교, 오금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 학사이다.

 


1998년 신화 정규 1집 해결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신화컴퍼니, 라이브웍스컴퍼니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찰리박, 어머니 박화숙, 여동생 박새롬, 아내 부인 류이서, 자녀는 아직 없다.

 


전진은 아버지 찰리박과 연락을 하지 않고 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지난 1월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찰리박의 근황이 전해졌다.

찰리박은 2016년 세번째 전부인과 이혼 후 홀로 지하연습실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다. 

 


찰리박은 “처음부터 정상적인 부부 관계로 자식들과 함께 어우러져 살아야 하는데 틀어져 버렸다. 두번째 결혼 생활 역시 문제가 발생했다. 그러다 보니까 그 모든 시간이 아들에게는 아픔이 된 거고 스스로 괴로운 시간이 된 거다. 그 시간을 내가 만든 거지 않나”고 먹먹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아들이 재활병원 가라고 했다. 근데 난 안 간다고 했다. 돈 쓰지 말라고 했다. 병원비도 2천만원이 넘었다. 아들이 다 정리했다”고 미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찰리박은 아들과 연락을 하는지 묻자 “나하고 연락 안 하기로 했다. 입이 두 개라도 말을 못한다. 내 탓이 크기 때문에 아들을 원망할 일이 없다”고 밝혔다.

 


2020년 결혼한 아내 류이서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직업은 전 아시아나항공 객실 승무원이었다.

류이서 키는 미공개이고 학력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건축학 학사이다.

 


류이서 인스타그램 계정은 yiseo0913이다.

 

 


전진은 '속 타는 로맨스'라는 주제에 걸맞게 신혼 시절 아내 때문에 속 탄 썰을 공개하였고 더불어 연애시절, 아내에게 잊지 못 할 실수를 하게 된 사연까지 털어놔 이목을 끌었다.

 


류이서는 팔로우들과 소통을 시작하였는데 지금까지 닫아뒀던 인스타그램 댓글창을 잠시 열어 팔로우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한 팔로우가 "드디어 댓글이"라며 기뻐하자 류이서는 "헤헤"라고 화답했다. 하지만 현재는 다시 댓글창을 막아뒀다.

 


한편, 전진의 아내인 류이서가 의류 광고 모델이 됐다.

 


류이서가 개한 사진에는 여러 청순하고 발랄한 의상들을 입고 포즈를 취한 류이서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 전문 모델이라 해도 손색없는 자태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류이서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남편 전진과 함께 출연해 솔직한 면모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현재는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