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남편 황바울 나이 직업 고향 키 몸매 복근 학력 가족 딸 집 정릉아파트 과거 베이비복스 문희준

간미연 남편 황바울 나이 직업 고향 키 몸매 복근 학력 가족 딸 집 정릉아파트 과거 베이비복스 문희준 

'아는형님'에서는 '베이비복스' 간미연과 윤은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간미연, 윤은혜 출연에 '강호동은 "눈물이 날 정도로 반갑다"라고 했고 이들은 그시절 댄스 신고식 비하인드를 꺼냈다. 

 


간미연은 "관절약을 두개나 먹고 있다"라고 했고 윤은혜는 키스신 비하인드를 전했으며 이들은 또 그 시절 추억의 무대를 재현하며 1세대 아이돌의 귀환을 알렸다.

 


간미연은 1982년 2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9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신암중학교, 성덕여자상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학사이다.

 


1997년 베이비복스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휴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황바울이 있고 간미연은 뮤지컬 무대에서 상대 배우로 만나 지난 2019년 결혼에 골인했다. 아직 자녀는 없다. 

 


결혼 당시 황바울은 자녀 계획에 대해 밝혔다. 황바울은 “그녀 닮은 딸은 무조건 낳고 싶다. 힘이 닿는다면 아들도 낳겠다”고 말했다.

 


간미연은 만약 딸을 낳는다면 핑클의 성유리를 닮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말한 바 있다.

 


간미연, 황바울 부부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신혼집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황바울은 “진짜 오랫동안 집을 찾아다녔다. 이건 모든 신혼부부에게 똑같은 이슈일 것”이라고 말했다.

 


간미연은 “주변의 모든 신축 빌라부터 진짜 하루에 한 열 군데씩 (집을 봤다)”며 “시간 날 때마다 만나서 보고 또 봐도 마음에 드는 집이 없더라”고 말했다.

 

 


황바울은 이어 “방들이 있는 사이트가 있잖나. 거길 쭉 보다가 정릉에 어떤 아파트가 말도 안되는 가격에 나와 있었다”며 “이건 말도 안되는데? 이 가격에 된다고?”라며 지금 거주 중인 아파트를 처음 발견한 날 바로 방문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저녁에 왔는데 이 집이다”고 말했고 절반가 수준으로 들어왔다는 말에 출연진들이 의아해하자 간미연은 “살던 분이 급하게 나가셔야 되는데 (싸게 했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황바울은 “집이 너무 저렴하고 괜찮았다. 자리도 기가 막히니까”라며 지금의 집에 살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간미연은 베이비복스 시절 당대 최고의 아이돌 문희준과 스캔들로 문희준의 팬들로부터 공격을 당한 바 있다.

 


간미연은 “나는 ‘라디오 스타’에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는데 자주 언급되는 것 같더라”고 말했다.

 


이에 MC김구라가 “문희준이 나에게 말하길 간미연이 ‘강심장’ 나가서 누구인지 언급은 안 했는데 자기 얘기를 한다고 했다. 사람들이 다 자기인 줄 안다는 거다”고 밝혔다.

 


간미연은 “그런 적 없다. 그 분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간미연은 “실제로 한 번도 그 사람 얘기를 한 적 없다. 이 얘기는 여기까지 하고 나중에 그냥 같이 한번 불러 달라”고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