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아내 안나 나이 유튜브 국적 키 몸매 결혼 프로포즈 직업 인스타 자녀 나은 건후 셋째 진우 연봉 수입 절친 구자철 하남 집

박주호 아내 안나 나이 유튜브 국적 키 몸매 결혼 프로포즈 직업 인스타 자녀 나은 건후 셋째 진우 연봉 수입 절친 구자철 하남 집

'비디오스타'에서는 축구선수 박주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박주호는 아내 안나에게 프로포즈를 하지 못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주호는 아내가 프러포즈와 같은 이벤트보다 매일 행복하게 사는 것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라 시도조차 하지 못했다고 한다. 이어 박주호는 프러포즈를 대신할 달콤한 영상 편지를 남겨 애정을 과시했다.

 


박주호는 1987년 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경기도 용인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73kg이고 학력은 우이초등학교, 남대문중학교, 광운전자공업고등학교, 숭실대학교 스포츠학부를 졸업했다.

 


2008년 미토 홀리호크에 프로 입단하였고 소속팀은 미토 홀리호크(2008~2009), 가시마 앤틀러스(2009~2010), 주빌로 이와타(2010~2011), FC 바젤(2011~2013), FSV 마인츠 05 (2013~2015), 보루시아 도르트문트(2015~2017), 울산 현대 (2018~2020), 수원 FC (2021~)에서 활약하고 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여동생, 배우자인 아내 부인 안나 박(Anna Park), 자녀  장녀 딸 박나은(Eden Park), 장남 아들 박건후(Aciel Park), 차남 아들 셋째 박진우(Élyséen Park)가 있다.

 


안나 어머니와 언니는 의사로, 결혼 전 안나 직업은 통역사였다.

 


박주호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스위스 명문 클럽 FC바젤에서 활동했는데  스위스에서 지금의 아내인 안나를 만났다.

 


아내 안나는 스위스인으로, 남편이 스위스에서 활동할 때 구단 임시직원이었으며, 그의 아내는 6개 국어에 능통한 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안나는 유튜브 채널 '집에서 안나와'를 운영하고 있다.

 

 


박주호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아내가 물어봤다. 자신이 여자로 느껴지는지"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그 후로 연인으로 발전, 나은이가 갑작스럽게 생겼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어 "스물셋 어린 나이에 저랑 결혼해 낯선 곳에서 혼자 힘들었을 것"이라며 "그런 아내에게 휴식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박주호는 절친한 축구선수 구자철에 대해 거침없이 폭로했다. 

 


분데스리가 시절 오지랖이 넓은 구자철이 마인츠 선수들에게 자기 동네의 집을 추천했는데, 구자철의 말에 따라 이사 간 선수들은 비가 와서 집이 물에 잠기거나, 집에 도둑이 들어 피해를 입었다고 한다.

박주호는 “구자철의 말은 30%만 믿어야 한다”며 찐친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박주호는 수원 FC로 이적했는데 "하남 쪽에 집을 짓고 있다. 여름까지는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야 할 것 같다"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