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이준혁 나이 군대 특공대 밀리터리 덕후 고향 키 학력 고졸 결혼 아내 부인 정진희 시크릿가든 집 아파트

영화배우 이준혁 나이 군대 특공대 밀리터리 덕후 고향 키 학력 고졸 결혼 아내 부인 정진희 시크릿가든 집 아파트

'라디오스타'에서는 '강철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준혁, 임채무, 오종혁, 박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준혁은 믿고 보는 '라디오스타'의 '깔깔이 토커'이기도 한데 5년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매력만점의 입담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에도 이준혁은 허세와 MSG가 버무려진 '군대 토크박스'를 전격 오픈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혁은 1972년 3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고졸로 알려져 있다.

 


이준혁은 희극인 엘리트 코스라고 불리는 '한국예술종합학교'의 강단에 고졸 출신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고 한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인 아내 부인 와에프 정지안, 자녀 슬하 2남 1녀 아들 딸이 있다.

 


이준혁은 "아내를 극단 후배로 처음 만났다. 우리 극단 1호 커플이다"라고 했다. 이준혁은 9년의 연애 끝에 결혼한 이야기를 꺼내며 “결혼할 돈이 없었다. 말도 꺼내기 힘들고. 가진 게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거지였다. 연극이란 게 캐스팅이 안 되면 집에 노는 거다. 그런데 아기는 있고. 별 아르바이트를 다 했다. 천 개 넘게 한 것 같다. 엑스트라도 하고 돈 되는 건 다 했다”고 밝혔다.

 


1991년 영화 '어머니, 당신의 아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창 컴퍼니이다.

 


이준혁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이름을 알린 '명품 신스틸러'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굵직한 필모그래피로 대활약하고 있다.

 

 


이준혁은 특공대가 된 비화를 공개했는데 해병대수색대, 특전사 등에 자의로 지원한 다른 출연진과 달리 자신은 선택을 받았다며 특공대에 차출 됐다고 고백했다.

 


수많은 훈련 속에서 특공대 생활을 보냈다고 군부심을 자랑한 이준혁은 15년 동안 특전사로 복무한 박군과 ‘젓가락 던지기’ 대결로 맞붙었다.

 


이준혁과 박군은 멀찌감치 떨어진 수박을 향해 젓가락을 겨누며 진지하게 맞대결에 임했다.

 


지난해 이준혁은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집(아파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준혁은 '신박한 정리'를 통해 집을 변화시켜보고 싶다고 전했는데 '밀리터리 덕후'로서의 각종 애장품과 수집품을 소개했다.

 


이준혁은 그 무엇도 버릴 수 없다며 소중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건 진짜 구할 수 없어요"라며 수집품에 대해 강한 애착을 보였다.

 


이준혁은 "아이들에게 충분히 해줄 수 있었는데 내 욕심에 공간을 써서 죄책감이 있었다. 그런데 '신박한 정리'에서 이렇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기쁜 마음을 마임으로 표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