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나이 결혼 남편 차세찌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시아버지 차범근 며느리 딸 차봄 집안 가족 집 아파트 소속사 인스타

한채아 나이 결혼 남편 차세찌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시아버지 차범근 며느리 딸 차봄 집안 가족 집 아파트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한채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한채아는 곽시양 등 출연자들의 화면을 함께 보며 대화하는 시간을 갖았는데 남편 차세찌와의 결혼 생활 등에 대해 언급했다.

 


한채아는 본명 김서현, 1982년 3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4.5cm, 몸무게 46.8kg,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35mm이고 학력은 방어진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시댁에는 시아버지 차범근, 시어머니 오은미, 시누이 하차나, 시숙 차두리, 남편 차세찌, 딸 차봄이 있다.

 

 


남편 차세찌의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2006년 M/V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이다.

한채아 인스타는 chaea_han이다.

 


한채아는 부산 출신이지만 울산에서 성장하여서 그런지 김태희와 함께 일명 울산 5대 미녀 중 하나라고 소개되기도 했다. 

지난 2006년 데뷔 이후 한채아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랑 차세찌는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의 아들이자 축구 선수 출신 차두리의 동생으로도 유명하다. 한채아는 남편과 결혼 이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시아버지와 시어머니, 남편 등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한 방송에서 한채아가 결혼 후 시부모님과 같이 살았던 때의 일화를 밝혔다.

 

 


결혼 후 시댁에서 살았던 것에 대해 언급했고 한채아는 "신랑의 제안으로 시부모님댁에서 같이 사는 게 어떠냐고 제안했다"며 현재 분가한지 1년 정도 됐다고 말했다.

 


시부모님과 함께 살던 당시 1층은 시댁, 2층은 신혼집이었다고. 한채아는 "같은 집인데도 아버님은 항상 벨을 누르고 안 열어주면 1층에가서 기다리셨다"고 이야기했다.

 


한채아는 "지금도 주말에 아이 데리고 시댁에 가면 아버님이 손녀 놔두고 가라고 한다. 손녀한테 '자고 갈거야?' 물으면서 대답을 '네'라고 할 때까지 물어본다"며 "원하는 대답이 나오면 바로 이불을 펴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채아는 차범근의 며느리 사랑에 대해서도 "시아버지가 많이 예뻐해주시는 게 느껴진다"고 했다. 

 


그는 "항상 아버님게 죄송한게 애교도 없고 살갑지 못한 성격이다. 그게 진짜 안되더라"며 "전 집에서 예쁘게 하고 있지도 않고, 목 늘어난 티 입고 산발하고 있다. 아버님이 젠틀하게 차려입고 들어오시니까 너무 죄송스럽고 민망하고 그랬다"고 고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