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드먼 모니카 나이 OFD 댄스학원 춤 실력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광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라우드먼 모니카 나이 OFD 댄스학원 춤 실력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광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

'라디오스타'에서는 '잘 봐, 언니들 무대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프라우드먼 모니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에서 레전드 안무가 배윤정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대세 댄서 모니카의 만남이 성사돼 기대를 모았다.

 


두 사람의 투샷 만으로 흥미를 유발하는 배윤정과 모니카는 뜻밖의 연결고리를 귀띔했는데 “네티즌들이 춤이 아니라 둘이 진짜로 싸우면 누가 이기냐고 하더라”라고 깜짝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니카는 본명 신정우, 1986년 6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4.1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구리여자고등학교, 서경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학사이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모니카는 외동딸이라고 한다.

 

 


OFD댄스학원 대표로 있고 소속크루는 프라우드먼이다.

 


모니카 인스타는 monika_shin이다.

모니카는 배윤정을 향해 “지하에 있던 댄서들을 지상으로 올린 분”이라며 아낌없는 리스펙을 보내고, ‘자존감 지킴이’로 변신한다. 배윤정, 모니카 댄서 선후배는 댄서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몸소 나선 ‘언니미’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댄스 학원을 운영 중인 모니카는 섹시함을 강조한 ‘힐 댄스’ 장르 때문에 겪은 아찔한 스토리를 들려주었다. 그는 충격적인 사건 후 누구나 춤을 즐기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학원 인테리어까지 모조리 뜯어고쳤다고 한다.

 


앞서 모니카는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과거 춤으로 돈을 벌기 위해 고된 레슨을 소화했다고 고백했다.

 


모니카는 "제가 춤을 시작하려고 하던 시절엔 그냥 댄서가 뭐냐, 춤을 어떻게 추냐는 반응이었다"라며 "'스우파'를 하면서 어머니가 저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이었다. 그런데 어머니가 너무 과몰입해서 노제 편 들고 아이키랑 비교하면서 얘 인간성이 좋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러다가 또 한 무대를 보고 난해하다고 했는데 거기에 댓글로 설전을 벌였더라, 실명으로 댓글을 달았다"라며 "그러고 나서 이때까지 응원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문자가 왔다"고 덧붙였다.

 


또 "사실 그 때는 어머니가 그전 회사를 그만둘까 봐 걱정했는데 몰래 그만 두고 댄스 학원 강사를 하면서 돈을 벌었다, 하루에 레슨 9시간 쉬는 시간 없이 하면서 13㎏ 빠졌다"고 고백했다. 

 


모니카가 스우파 출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모니카는 스우파 출연을 망설였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출연 제안을 받고 심사위원으로 섭외된 줄 알았다"고 했고 이어 "출연 미팅을 하고 나서 심사위원이 아닌 참가자로 출연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잘해야 본전이어서 출연하기 싫었다"고 덧붙였다.

 


모니카는 "PD님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정우 씨가 기여할 수 있다. 우리가 후배들을 유명하게 만들겠다'고 했다"며 "기여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털어놓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