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엑스 군대 제대 여자친구 여동생 집 아파트 국적 빅스 레오 동성애 스킨십 논란
- 문화·연예/스타
- 2021. 11. 12. 23:04
시우민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엑스 군대 제대 여자친구 여동생 집 아파트 국적 빅스 레오 동성애 스킨십 논란
'아는 형님'에서는 아형고 축제가 열린 가운데 엑소 시우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엑소 시우민과 우주소녀 다영을 친구로 초대한 형님의 정체가 공개되자 형님들과 절친들의 뜻밖의 인연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시우민은 본명 김민석, 1990년 03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기도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57kg이고 학력은 동구초등학교, 동구중학교, 구리인창고등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일반대학원 실용음악학 석사, 호서대학교 일반대학원 문화예술학 박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민경(1992년생)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2년 EXO-M 싱글 앨범 'What Is Lov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2008년 SM 자회사 노래방 대회인 에브리씽 콘테스트에서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을 부르고 2위에 입상했다. 상금 100만원과 SM 전속계약을 맺고 연습생이 됐다.
팀에서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를 맡고 있으며, 음색이 꽤 독특한 편이며, 대외적으로 알려진 것과 다르게 서브보컬이지만 오디션 2등 출신에 솔로 곡을 발표할 정도로 가창력이 뛰어난 편이다.
시우민은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하여 군복무를 하였고 지난 2020년 12월 6일 전역하였다.
시우민은 '구해줘 홈즈'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시우민이 사는 집의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되었는데 시우민 집의 인테리어를 보고 멤버 카이는 "SM사옥 같다.", "집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다."라고 말했다.
시우민은 "집 인테리어 콘셉트가 '도시남자'로 '블랙'과 '화이트'로 꾸몄다."고 구해줘 홈즈 멤버들의 눈길을 끌었다.
퍼스트애비뉴 인테리어가 시공한 시우민의 집은 컨셉트에 맞는 색상을 적절히 배치시켜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을 한눈에 준다.
시우민은 "인테리어의 꽃은 조명"이라며 본인의 집에도 팬던트 조명 3개가 있다며 인테리어에 대한 일반인 이상의 지식을 밝혔다
한편, 그룹 빅스 레오가 엑소 시우민과의 동성애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레오는 6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너 이 녀석 사랑한다"라는 글과 함께 시우민과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새빨간 조명 을 받으며 이미와 코를 맞대고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평소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레오와 시우민의 초밀착 사진에 대부분 팬들은 "퇴근 후 회포 푸는 절친들", "이마를 맞댈 수 있을 정도로 친한 사이"라는 등 반가운 반응을 보였으나 일각에서는 동성애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논란이 일자 레오는 당초 올린 글에서 '사랑한다'를 삭제하고 '너 이 녀석'이라는 글만 남겼다. 그럼에도 이 같은 내용이 브이라이브 도중 언급되자 레오가 직접 입을 열어 해명하기에 이르렀다.
레오는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고 한 팬은 "시우민과 무슨 사이냐"고 물었고 레오는 "민석(시우민 본명)이는 제 인생에서 가장 친한 친구 중 세 손가락 안에 드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이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그 사진을 찍을 때 우리 둘 다 기분이 정말 좋았다. 민석이는 공연 후였고 저는 공연을 못한 날인데, 남자 셋이 모여 와인을 한 잔 하다가 찍은 사진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스킨십이 많은데 이상한 스킨십이 아니다. 완전 찐친이다. 스킨십을 굉장히 좋아한다. 심지어 민석이는 우리 집 현관 비밀번호도 안다"고 시우민과 돈독한 우정을 거듭 강조했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