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나이 결혼 남편 윤태준 직업 이랜드 이혼 자녀 딸 고향 키 몸매 글래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리즈 집 아파트
- 문화·연예/스타
- 2021. 12. 1. 23:04
최정윤 나이 결혼 남편 윤태준 직업 이랜드 이혼 자녀 딸 고향 키 몸매 글래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리즈 집 아파트
워맨스가 필요해에서는 가수 이글파이브 출신이자 이랜드 그룹 2세인 윤태준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배우 최정윤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최정윤은 자신의 심경을 밝혔는데 워맨스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최정윤은 딸 지우양과 한 중년 여성의 집을 찾았다.
최정윤은 인터뷰에서 “지우는 여전히 아빠를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 또 중년 여성에게 “지우가 보고 싶어하는 사람을 볼 수 없는 게 제일 문제다”라며 심경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최정윤는 1977년 5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신중초등학교, 대청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1년 12월 결혼한 남편 윤태준, 딸 윤지우(2016년생)가 있다. 최근 결혼 10년 만에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 세간을 놀라게 했다.
이후 최정윤은 이혼에 대해 “신중히 시간을 가지고 검토하고 있다. 가장 중요하고 확실한 건 아이와 함께하는 삶이기에 어떤 결정이든 딸을 가장 많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선택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남편 윤태준은 1999년 그룹 '이글 파이브'로 데뷔했다. 이후 연예계 생활을 접고 사업가로 활동했다. 2017년 억대 주가조작 혐의로 집행유예 3년과 벌금 5억원을 선고 받았다.
1997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워크하우스컴퍼니이다.
최정윤 인스타는 미공개상태이다.
최정윤은 이혼에 대해 ‘여성조선’과 인터뷰를 하고 “아무것도 결정된 것이 없다. 감출 생각이 있는 건 아니다. 결론이 나지 않았기 때문에 신중히 시간을 가지고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혼이 쉬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당연히 일어나는 일도 절대 아니다. 모든 것이 인생에서 생길 수 있는 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의 결정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딸 양육과 관련해서는 “무조건 제가 키운다고 생각하고 있다. 딸아이는 꼭 엄마가 키워야 한다고 생각하는 주의”라고 밝혔다.
또한 미친사랑X에서 최정윤은 자신의 이혼 과정을 언급했다.
신동엽은 남편에 대한 이해심을 드러낸 최정윤에게 “저렇게 착한 분이 왜”라며 조심스럽게 이혼 절차에 대해 질문했고 그러자 최정윤은 “아직 안 했다”라며 쿨하게 응대해 신동엽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최정윤은 여전히 청순하고 발랄한 모습과는 반대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문화·연예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