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나이 여자친구 손담비 열애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결혼 소속사 인스타 집안 집 장시호 조카 최서원

이규혁 나이 여자친구 손담비 열애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결혼 소속사 인스타 집안 집 장시호 조카 최서원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가수 손담비가 열애 사실을 인정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키스앤크라이’에서 처음 만났고 이후 친분을 갖고 지내오다 올 여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규혁은 1978년 03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중학생 시절부터 성인부의 김윤만, 제갈성렬 등 쟁쟁한 선배들과 대등, 또는 그 이상의 실력을 보이며 '차세대 유망주'로 불렸고, 1997년 1,000m, 2001년 1,500m 세계기록 수립을 비롯해 세계선수권 4회 우승, 올림픽 6회 참가 같은 기록을 남겼다.

 

 


한국 선수 중에선 유일하게 20년 이상 국가대표로 활동한 선수며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선수 생활 은퇴를 선언했다.

 


2016년 스포츠토토 빙상단 초대 감독으로 선임되었지만, 한국동계영재스포츠 센터의 전무이사직을 맡았었고, 최서원 씨의 조카 장시호 씨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 불명예스럽게 감독 자리에서 물러났다.

 


2021년 9월 28일, KH 그룹 산하 IHQ 스피드 스케이팅 팀의 감독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여 오랜만의 빙상계로 돌아왔다.

손담비는 1983년 9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이고 학력은 서울신명초등학교, 서울신명중학교, 명일여자고등학교,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과 연기전공 전문학사,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학사이다.

 


2007년 싱글 앨범 'Cry Ey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이다.

 

 


2007년 싱글 앨범 ‘크라이 아이’로 데뷔한 뒤 ‘토요일밤에’ ‘미쳤어’ ‘퀸’ 등의 인기곡으로 사랑받았다.

 


또 배우 활동을 병행, 드라마 ‘드림’ ‘가족끼리 왜 이래’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과 영화 ‘배반의 장미’ 등에 출연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조명이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한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손담비는 “트리가 도착”,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글을 남겼고 하트 이모티콘도 덧붙였다.

 


연인인 이규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리 모양과 구도가 같은 사진을 올려 '럽스타그램'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 이규혁 두사람은 열애 중임을 인정한 뒤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자 따로 감사인사를 남긴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