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나이 근황 남자친구 현빈 결혼 임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손예진 나이 근황 남자친구 현빈 결혼 임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발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 그는 함께있는 것 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손예진은 본명 손언진, 1982년 01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이고 학력은 정화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중퇴이다.

1999년 CF '꽃을 든 남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손예진 인스타는 yejinhand이다.

 

 


손예진은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며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손예진과 현빈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협상'에 함께 출연한 뒤 인연을 맺었다. 

 


2019년 방송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또 한 번 함께 출연하면서 수차례 교제설과 결혼설까지 흘러나왔지만 두 사람은 이를 부인했다. 이들은 지난해 1월 연애 사실을 인정하고 1년여 만에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현빈은 본명 김태평, 1982년 9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4kg이고 학력은 서울신천초등학교, 잠신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학사, 중아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이다.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VAST엔터테인먼트이다.

 

 


현빈도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자필편지에서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한다"며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한다"며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듯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저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주시리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 두 사람이 서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첫 발을 내딛게 됐다.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불어 "배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부탁 드리며 현빈 배우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