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 나이 쉬시위안 국적 키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왕소비 집안 이혼 재혼 구준엽 혼인신고

서희원 나이 쉬시위안 국적 키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이혼 재혼 구준엽 혼인신고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이 '클론' 출신 DJ 구준엽과 재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희원은 구준엽과의 재혼에 대해 "남은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서희원은 본명 쉬시위안, 1976년 10월 0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로 국적은 대만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4kg이다.

서희원은 지난 2001년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드라마 '유성화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 역으로 출연, 인기를 얻었다.

 


'유성화원'은 한국에서도 방송돼 인기를 모은 일본 순정만화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했다. 서희원은 이후 영화 '검우강호'에서 정우성과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가족관계로는 2011년 중국의 '베이징 재계 F4'로 불리던 왕소비(왕샤오페이)와 결혼했고 슬하에 딸 왕시위에 아들 왕시린을 두고 있다.

 


왕소비는 고급 레스토랑을 거느린 초강남그룹 여회장 장란의 외아들이다.

2021년 11월 22일 서희원은 왕소비와 공식적으로 이혼을 발표했고 2022년 3월 8일 구준엽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쉬시위안은 “삶은 영원하지 않고 남은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 지금까지 나를 한걸음 한걸음 내딛게 해 준 모든 것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구준엽은 1969년 9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8kg이고 학력은 서초중학교, 경기고등학교,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다녔다.

 


1990년 '현진영과 와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이다.

 

 


과거 구준엽과 쉬시위안은 1년가량 교제했던 사이다.

 


구준엽은 2010년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10년 전 쉬시위안과 1년 정도 만났다”라고 전했다.

 


구준엽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0년 전 서희원과 1년 정도 교제했다. 그때 서희원이 나의 성을 구(九)로 잘못 알고 몸에 문신을 새겼더라"고 비화를 털어놨다.

 


문신을 새길 정도로 뜨겁게 사랑했지만 이들의 사랑을 1년 만에 막을 내렸는데 그 이유는 원조 한류스타로 불리는 구준엽은 당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야 했고, 공개 열애가 받아들여지지 않는 분위기 등으로 결실을 맺지 못했다.

 


구준엽과 결별한 서희원은 왕소비와 교제 49일 만에 결혼했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선택, 구준엽은 힘들어 하는 서희원을 위로하며 다시 사랑의 감정을 싹 틔웠다.

 


구준엽은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짓지 못한 사랑을 이어가려 한다"며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을 더는 허비할 수 없어 제가 결혼을 제안했고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함께 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